1. 버그를 고쳐서 짱세진게 이 정도라니 도대체 얼마나 버그덩어리였단 말인가
2. 손맛은 참 좋은데 쿨타임이 미묘하게 걸리는 느낌이 들음.
다른 캐릭터들이 쿨이 걸려도 평타나 기본기로 커버친다면 이녀석은 무찍 쿨도 은근 체감 되는지라
3. 토네랑 달리 몰이의 성능이 와이축에서 딸리는지라 맵마다 고전하게 되는 곳이 은근 많음.
4. 대신에 토네가 스파이어를 제외하고서는 신경 써서 잡아야 한다면 자이는 그냥 대충 시전하면 대충 잡아서 퍀댘깈
5. 최근에 맵 난이도 개편으로 다른 캐릭터들과 비교하여 딜이 좋은지 안좋은지 모르겠음.
오로바스 셋에 크증뎀10퍼에 크리 30-40퍼대, 11강 75제 유닉무기에 명강 55 상태에서
결카랑 검성 슬레이어를 풀방시 5-6분 정도 걸리던데(지원병 애용) 어느정도 딜인지 도통 알 수 없음.
6. 킹스로드의 경우 예전 울티보다 약간 더 난이도가 높은거 같고
슬레이어의 경우 피통이 조금 지겹다는걸 빼면 몹들의 호전성이 높아서 꽤나 재밌게 돌만함.
근데 보니까 적정렙 무기 레전더리 12강이 기준이라는걸 봐서는 11유닉으로 딜이 약간 부족하다 느끼는걸 봐서는 자이 센거인듯?
7. 극딜을 위한 조건이 은근히 어렵다는걸 깨달음.
와캐만 해도 카운터+공중에서 떨어지는 타이밍인데다가
다른 잡기도 슬그를 걸고 카운터를 해야한다는 등 컨이 쉬운캐는 아닌듯.
쉽게 돌면 쉽고 극딜하려고 하면 어렵고 정도?
8. 근데 카운터 때문에 할기 사자니 살짝 애매한 캐릭터인듯.
와캐랑 피어스는 잘되는 편이겠지만 나머지 잡기 스킬들은 타격이 나눠져있는데 첫타만 적용되니.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