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내성발톱교정 후기
게시물ID : beauty_473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Tapioca
추천 : 19
조회수 : 10583회
댓글수 : 21개
등록시간 : 2016/02/01 00:48:34
옵션
  • 창작글
  • 베스트금지
  • 외부펌금지
발가락 사진이 부끄러우므로 베스트금지....
 
내성발톱이라고 많이 들어보셨을거고, 고통받고계신분도 많을거예요.
네이버 건강백과에는 이렇게 나와있네요.
 
qq.png
 
 
전 어렸을때부터 엄지 양쪽 다 내성발톱이었어요. 이 증상은 후천적으로 발생하기도 한다던데 (잦은 힐 착용이나 맞지않는 신발을 장기간 착용 등) 저는 아빠가 내성발톱이 엄청 심하셨어서 유전이었어요ㅠㅠ 고모는 수술까지하셨구여. 근데 수술이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발톱을 거의 뽑는 수준으로 자르는데 그 후에 자라나도 또 내향성으로 자란다고 하더라구요.
 
대학교 졸업하기 전까지는 그냥 파고들면 깎아내고 아프고 이런일의 반복이었는데, 네일샵을 다니고부터 교정하는 방법이 있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현 상태를 유지하려는 힘이 강한(?) 물질로 만들어진 교정칩을 발톱에 붙여놓으면, 평평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굴곡있는 발톱을 들어주는 원리예요.
 
KakaoTalk_20160201_000816531.jpg
 
이해를 위한 사진첨부!
 
제가 다니는 네일샵에서는 이거 한쪽 붙이는게 5만원이었어요ㅠㅠ
비싸긴하지만 파고드는 정도가 너무 심해서 걸을때마다 아플정도면 한번씩 붙여주곤 했습니다.
한번 붙이면 3~4주 정도 유지가되는데 그럼 정말 평평하다고 느낄정도로 많이 펴져요. 효과좋습니다.
 
근데 오늘 받은 교정은 이거보다 업그레이드된!!
KakaoTalk_20160201_000954376.jpg

이것입니다! 로봇교정!!
그 네일샵에서는 교정칩을 붙이는건 BS 교정이라고 부르고, 이건 로봇교정이라고 부르더라구요. 교정칩 발명한 사람인지 회사 이름의 약자가 BS라서 그런거라고 어디서 읽음..
암튼 저 로봇교정기구는 일본에서 발명된거라고 알고있는데 한국인이 수입해온건지 다른방식으로 다시 제작한건진 모르겠지만 작년부터 네일샵에서 이 교정도 시작했더라구요. 기구에 달린 고리를 발톱 양쪽에 끼우고 나사를 조여서 고리가 발톱을 들어올리게 한 다음, 발을 물에 불려서 발톱을 말랑말랑하게 하고 말린후에 나사를 점점 더 조여나가서 더욱 평평하게 만듭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NMm7BSLh7I
참고바람ㅋ
 
많이파고들수록 할때 좀 아프긴한데, 물에 불리고나면 좀 괜찮더라구여 ㅋㅋ
효과는 바~~~~~~~~~로 그자리에서 펴지니까, BS교정보다 훨씬 좋져! 가격도 그만큼 비싸고.....
펴진상태로 저 BS교정칩을 붙여줍니다. 그럼 완성~
사실 저 위에 발가락 사진이 오늘 받고온 사진이예요 ㅋㅋ
 
KakaoTalk_20160201_000815050.jpg
양 사이드에 패인 정도를 보시면 얼마나 제가 지금 행벅한지 아실수있으실거에요ㅠㅠ 아는 사람만 안다 진짜ㅠㅠ
펴진상태로 사이드 발톱을 좀 잘라내고 BS교정칩을 붙이고 왔습니다.
 
내성발톱은 메니큐어를 바르면 발톱이 더 휘어져서 파고들어서 전 발에는 잘 안바릅니다. 젤은 더 심하구여.
네일샵 언니가 이거 한번으로는 완전히 안될것같고 한번 더 받아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양쪽 로봇교정 + BS교정 + BS 1번 서비스 이렇게 해서 30만원 이었어요...ㅠㅠ 남들 안써도 될곳에 돈 써야할때가 젤 짜증....
 
암튼 같은 문제로 고통받고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정보를 드리고자 작성하였습니다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