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가 쓴 kt부당과금 글을 먼저 봐주세요
http://todayhumor.com/?smartphone_46795 kt에서 제 요청하에 보낸
사용내역 열람 자료 조회에서도 적게 나왔는데 배로 초과 된 채로 과금되고 방통위에 연락 겨우 연결해도 20일안에 해결한다더니 3주째 답이 없어
제요청 후 kt 과장
상담원 연락을 했습니다.
그런데 계속 KT는 잘못된거 없다
KT에서 보낸 데이터 사용 내역이랑 과금된 데이터랑 6배 차이나고 다른 이유는 무엇이냐는 수십번의 질문을
드릴말이 없고 본인 휴대폰에서 온 신호를 받아 하기에 정상이라며 반복된 답변만 하네요 20여분간 ㅡㅡ.
10월8일 경우 11시8분 36메가 11시 16분 기준 27메가 초과 됬다네요 그런데? 그런데
11시 21분에 온 문자는 11시16분 기준으로 사용 다했답니다
상담원 말이 잘못된걸 알고 확인해보라 하니
KT측 서버가 이상이 있답니다
이거부터 모순되지 않았냐 대기업이라 광고 다 대주니 언론에나올일 없어 이러냐고 하니
알아보고 다시 연락 드리겠답니다 ㅡㅡ
그제서야 이 답변을 받기까지
방통위에 연락 열번 몇시간씩 114 정말 쓰레기 통신사에요 kt
몇만원 돈으로 물고 늘어지는건 저에겐 몇만원이나
고객대응이나 ytn기사보면 천만명에게
이런식으로때먹는 기업으로 보이기에 싸우는 겁니다
(추가 : 6시까지 연락 준다더니 연락도 없네요 전에도 이러더니
아주 제멋대로에 고객을 돈 강도질하는 노예로 보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