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 해양부 같은 곳에서 규정을 우리 나라 규정을 돈만 먹고 업체 쪽에 유리 하게 해 주는
그런 관행들 이 제일 큰 주적입니다 돈을 받는 쪽이 있으니 주겠지요...
차량들 같은 경우
현기도 물론 많은 병폐가 있지만
쉐보레만 해도 고객들이 모르는 걸 적용해서 3.5.7서비스를 펼치면서
아주 고급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는것 같지만 이것은 사기와 가깝습니다
신차를 뽑은 개인이 이차를 중고차로 다른 분께 이전이 되면
이 차량의 보증 기간이었던 5년에 10만 주행이 아니라
3년에 6만으로 줄여 버립니다 이런 병폐가 생겨도 ... 쉐보레 측은...
저 보고 어쩌라는 식입니다 -_-;;; 손님 차를 서비스를 해드릴때 이런 일이 생기면 정말 난감 합니다
손님 분들께서 다 알고 구매 하시는것도 아니고
이런 부분 고지 해드리면 ... 다시 현기차를 알아 보시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러니 현기만 욕할수 없는
대한민국 자동차 회사 배불러 쳐서 드셔서...
고객을 아주 장난감으로 여기고 가지고 논다는것이 -_- 문제인것 같에요
어느 회사만의 문제가 아닌듯 합니다
대우도 자기 개발 차량 없이 개발 투자 없이 해외에서 사오기만 급급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