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DC)수어사이드 스쿼드 SUICIDE SQUAD 예고 등장 캐릭터 분석
게시물ID : movie_4630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남잔딸기우유
추천 : 11
조회수 : 15076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5/07/14 22:42:49
옵션
  • 펌글


비올라 데이비스가 연기한 아만다 월러의 첫 등장. '더 월(The Wall)'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기도 한 그녀가 실사 영상물에 등장하는 것은 처음은 아니며 TV 시리즈 '스몰빌' 에서는 팸 그리어가, 영화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 에서는 안젤라 바셋이 연기하기도 했으며(이 작품에서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배후에 있는 리더가 아닌 닥터 아만다 월러로 그려졌다) TV 시리즈 '애로우' 에서는 신시아 아다이 로빈슨이 이 캐릭터를 연기했다.


DC 유니버스에서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나중에는 직접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멤버가 되기도 하는 웨이드 에일링 장군으로 추정되는 인물.


DC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벨 리브' 감옥으로 보인다. 벨 리브 감옥은 골칫거리인 메타휴먼들을 수용하는 최고 수준의 보안 시설로 아만다 월러는 이곳에서 '태스트포스 X' 의 멤버들을 고르게 된다.


조엘 킨나만이 연기한 '릭 플래그'. 릭 플래그는 1959년에 탄생한 캐릭터이다.



플래그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리더. 


아담 비치가 연기한 슬립낫. 슬립낫은 로프를 즐겨 사용하는 암살자로 '파이어스톰' 에서 빌런으로 처음 등장했다.


파이어스톰의 빌런으로 등장했던 슬립낫.


카렌 후쿠하라가 연기한 '야마시로 타츠/카타나'. 애로우의 팬들은 익히 알고 있을 검인 '소울테이커' 를 사용한다. 소울테이커는 죽인 자의 영혼을 담아 강화되기도 하고 카타나와 의사소통을 하기도 한다.


제이 코트니가 연기한 조지 "디거" 하크니스/캡틴 부메랑. 영화에서는 그냥  츄리닝을 입고 있고 다니는 갱스터처럼 그려지지만 옷의 컬러는 코믹스의 그것과 같은 센스를 가지고 있는듯 하다.



캡틴 부메랑은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자리잡기 전까지는 '플래쉬' 의 주요 빌런으로 활약했다.


제이 에르난데즈가 연기한 차토 산타나/엘 디아블로. 이 버전의 캐릭터는 2008년의 미니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소개됐다.


엘 디아블로는 악마에게 빙의되어 저승의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된 자로 악마의 숙주가 되기 전에는 갱 멤버이자 마약 딜러였다. 이후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멤버가 된다.



젊은 여성이 지하를 탐험하고 있다. 카라 델러빈이 연기한 '준 문'.


이 곳에서 그녀는 자모르라는 악마와 조우하게 되고 마침내 '인챈트리스' 라는 요술사가 된다.






인챈트리스는 초자연적 집단인 '쉐도우팩트' 의 멤버이며 최근에는 저스티스 리그 다크의 멤버가 됐다.


킬러 크록.


크록은 배트맨의 주적 중 하나로 이 작품에서는 조커, 할리퀸 등과 함께 배트맨의 주적들이 주류로 테마를 이루고 있는 듯 하다.


윌 스미스가 연기한 플로이드 로튼/데드샷. 딸인 조와 함께 크리스마스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조는 플로이드의 삶에서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했다. 만약 플로이드가 딸을 위해 옳은 일을 하려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면 그는 더 잔혹한 범죄자가 되었을 것이다.




데드샷의 코스튬은 대체로 최근의 코믹스판의 것과 유사한 모습을 하고 있다.

윌 스미스 같은 스타가 데드샷으로 등장한 이상 마스크를 쓰고 있는 장면은 보기가 쉽지 않을 듯.


1950년 첫 등장 때의 데드샷은 이러했다.


이외 몇 컷
염소 마스크

판다 마스크


배트맨 마스크




닥터 할린 퀸젤(할리 퀸)로 보이는 여성이 곤경에 처해 있다. 이 장면은 벨 리브 감옥이 아닌 다른 곳으로 보이며 그렇다면 그녀가 할리 퀸이 되기 전 의사로 근무했던 아캄 수용소일 가능성이 있다.


만약 이 장면이 할리퀸의 기원을 설명하는 장면이라면 예고편의 조커의 피날레 부분도 설명이 된다.


조커가 심리적으로 안정된 의사를 고문해 할리 퀸으로 만드는 것이라면 이는 꽤나 충격적인 장면이다.



프로모션의 이유에서든 어떤 이유에서든 지금까지 조커가 스쿼드의 멤버로 함께 있는 장면은 보여지지 않는다. 조커가 태스크포스 X의 멤버가 아닐 수도 있고 빌런으로 가득한 이 영화에서 진정한 빌런으로 등장할 가능성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니면 정말로 할리 퀸의 탄생을 위한 목적으로만 등장할지도 모른다.


할리 퀸의 차 위에 올라타고 있는 배트맨.



금속 이빨을 끼고 있는 조커의 모습이 보인다.


조커가 로빈을 죽였다.



전통적인 할리 퀸의 복장과 유사한 다이아몬드 패턴이 그려진 복장




하지만 영화의 대부분은 이러한 모습으로 그려질 것으로 보인다.



집결한 수어사이드 스쿼드. 중요한 것은 매번의 임무에서 모든 멤버가 살아남지는 못한다는 것.


출처 1차 http://www.denofgeek.us/movies/suicide-squad/247682/suicide-squad-trailer-analysis
2차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av/196/read?articleId=1786779&bbsId=G003&itemId=13&pageIndex=1
알트만님 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