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하스스톤 개발진들이
벽덱 싫다, 서로 액티브하게 엎치락 뒤치락 하는 힘싸움을 원한다 해서
여러차례 돌진 너프, 주돚 죽이기 (결국 안죽었지만 ㅡ,.ㅡ),
기타 등등 원콤덱 콤보덱들 반불구 만들었으면서
지금 나온 "퀘스트" 라는 컨셉 부터가
난 내 퀘스트 깨고 겁나 효율좋은 보상카드로 이길꺼니까 넌 신경쓰지말고 니 할거 해 ㅎㅎ
이런거 아닙니까????
그나마 기존에 있던 덱중에 느낌이 비슷한게 무가옳덱인데 그건 중간에 겐세이라도 가능하지
퀘스트들은 특정 행동을 하면 끝이니 방해도 못함;;;;
참 뭔생각들인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