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브랜드별 립펜슬 사용후기
게시물ID : beauty_4484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탕탕탕(차단)
추천 : 6
조회수 : 2092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6/01/22 19:15:58
저는 짜장면을 먹지않는 이상 입술이 지워진다거나 그런일이 별로 없다는점...미리 주의하십시오...

1. 나스 2.4g 36000원 샤프너o

이녀석은 색도 다양하고 발색도 좋고 이쁘고 이쁘고...
비싸다. 게다가 깎아써야한다.
귀차니즘 만땅을 찍은 저는 3개 구매 후 더이랑 안지를 예정... (깎아쓰는게 너무 싫어요 ㅠㅠ 이러면서 아이라이너랑 브로우는 ...;;)


 2. 우드버리 2.2g 16800원 샤프너 o
 
나스처럼 색도 다양하고 가격이 나스에 비해 저렴이! 색도 다양하다. 제조사도 나스랑 똑같은걸로 알고 있다. 나스같이 깎아쓰면서 색도 다양하고 저렴한 녀석을 구매하려면 이녀석이 제격. 귀차니즘이 심한 저로선 이녀석도 두개만 사고 아웃.
아 사용중인 다른 립펜슬에 비해 매트한 느낌


3. 레브론 컬러버스트 ?? ?? 샤프너x

이녀석은 레브론 파데 살적에 직구로 어쩌다 보니 구매한 녀석. 지금껏 산 립펜슬중 가장 촉촉. 하지만 물만 마셔도 입 안쪽이 지워지는 느낌. (매트밤구매) 레브론이름치곤 생각보다 안싸서 놀람. 가격은 어디서 사느냐에 따라 제멋대로.. 지금은 코코넛몰과 올리브영에서 파는듯하다.
(잃어버림.. ㅠㅠ) 
 

 4. 마몽드 3g 9000원 샤프너x

 붉다. 붉다. 마몽드 립펜슬 전 제품군 모두가 내 입술에선 붉은기가 확 살아나는것이... 여러가지 색이 있는데도 붉은감이 좀 강하게 섞인듯. 
 아 용량/가격대비 짱. 돌려쓰는 녀석. 세일때 사면 진짜 최고.  


 5. 잇츠스킨 1.5g 12000원 샤프너x

아멘. 나스랑 같은 제조사(라고 홍보한다. 본인은 잘모르겠다.) 세일따윈 없다. 초반에 1+1행사하고 끝이다. 가격도 나름 저렴. 돌려쓰는 녀석이고 매트 새틴다 무난무난. 로드샵치고 사악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성자의 최애템인 이유는.. 돌체비타짭중 가장 잘 받는색+돌려쓰는녀석이라...


6. 어퓨 1g 5800원 샤프너 x

가장 적은 용량. 하지만 싸다. 다양한 색을 바꿔 바르고 싶다면!! 어퓨를 구매하라!!!  다만 나스에 당당히 도전할만큼 다양한 색은 아닌듯. 어퓨! 듣고 있다면! 다양한 색을 내줘! 노예가 될테니! 지속력 논란이 있지만 본인이 느끼기엔 지속력 좋다. 발색도 좋은편.
(단지 작성자는 맞는 색이 하나도 없어서...사지못했다...아...하지만 매장서 바르고 하루 돌아댕겨본결과 좋다.) 
출처 내입술 화이팅 앞으로 더 바를게 많단다....

립펜슬 바를때에는 늘상 입술 관리가 필수.
일주일에 한두번 각질관리와 매일 자기전 입술에 바세린 듬뿍 올리고 자기! 이러면 입술 각질부각이나 매트한 느낌이 덜하다. 

립스틱 발색전 입술까지 파운데이션을 덮으면 발색이 더 원하는대로 나온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