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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 카메라에 렌즈를 껴보자
게시물ID : animation_44530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프로불편러
추천 : 2
조회수 : 1237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9/09/15 20:13:12
밥먹다가 터무니없는 생각이 떠올랐음.



mania-done-20190516122805_eotutmcw.png



당장 실행해봤음.






lens22.png

카메라에 물리적인 렌즈를 껴는것이다!!

카메라 앞에 둥그런 물체를 갖다댔음.

그리고 재질을 transmission 100%로 하고 ior(굴절률) 을 조절하였음.





캡처_2019_09_15_20_06_34_212.png

엌ㅋㅋ 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






캡처_2019_09_15_20_05_04_158.png

하지만 허전하군. 왜냐하면 어지간한 카메라 왜곡은 블렌더에서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것이다!

따라서 거친 유리조각을 댄다는 느낌으로 ior에 노이즈를 잔뜩 줘보기로 한다.







lehs.png

엌ㅋㅋㅋ

그런데 자세히 보니 렌즈 표면의 반사를 통해 뒤쪽 배경이 비추고 있다.

lens11.png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한쪽이 막힌 원통으로 카메라 뒷면을 가려보기로 한다. 이거 완전 카메라 렌즈 아녀





lehs2.png


물리적인 (?) 방법으로 distortion을 만들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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