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뽐*공식블박?! 이렇게 그지같은 업체는 첨봅니다. 아이패스 절대비추
게시물ID : car_442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우주천재
추천 : 10
조회수 : 1623회
댓글수 : 35개
등록시간 : 2014/04/11 17:02:06
100HD SP와 상시불량으로 아이트로닉스에 글 올린 것을 아주 약간만 수정했습니다.
어떻게 나올는지 모르겠습니다. 후기 올리겠습니다... (3/12/2014)
[모델명]ITB-100HD SP
[문의내용]
1. 영상녹화 끊김
음성은 제대로 녹화중인 상태에서 영상만 끊깁니다. 이런 적이 여러번....
여동생을 빌려주었는데 노래를 따라 불렀네요. 민망하지만 음성은 끊김없이 녹화되었다는 걸 확인하기 위해 그대로 올렸습니다.

2. 첨부된 녹화목록(첨부파일: K-1부터 K-7)을 보시면...
3월 9일 0시 20분에 주차모드가 시작된 이후로부터
3월 11일 13시 11분에 주행시작할 때까지 차를 주차해놓은 상태였습니다.
문제점 리스트를 넘버링 해서 적어드립니다.

1) 주차중에 아무 충격도 없이 스스로 주차모드 해지후 주행모드 시작하는 증상
움직이지도 않았는데 중간중간에 스스로 주차모드를 해지하고 주행모드로 녹화를 시작합니다. 다시 5분 후부터 주차모드로 바뀌기도 합니다만, 이 때문에 주차중 녹화시간이 길어져서 방전위험이 높습니다. 그러나 3월 10일 20시 20분부터는 스스로 주행모드로 변경되어 20시 39분까지 정지화면을 녹화하고 있네요. 참고로 주차중 충격감시(감도보통)만 하고 있으며, 동작감지는 해제한 상태입니다.

2) 상시전원장치 시간 & 전압차단기능 불능
제 차에는 아이패스 정품 상시전원장치 (ITV-80)가 장착되어있고, 12.2V - 12시간 제한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목록에서 보시다시피 3월 9일 06시 08분부터 시작된 주차모드가 3월 10일 20시 20분이 되어서야 (불행인지 다행인지) 스스로 주차모드를 해지하고 주행모드로 전환하면서 마무리됩니다. 상시 전원을 공급만 해주지 시간차단기능은 전혀 작동하지 않고 있는 겁니다. 또한 3월 10일 20시 39분의 파일을 녹화힌 이후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어버렸고, 3월 11일 13시에 배터리 점프로 시동을 건 이후에야 다시 녹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즉 시간차단기능 뿐 아니라 전압차단기능도 전혀 작동하지 않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3) 주행모드 중 녹화시간 제각각
7번사진을 보시면.. 각 녹화영상의 재생시간이 나옵니다. 3월 10일 20시 20분부터 20시 39분까지는 (이전 사진에서 볼 수 있다시피 주차중에 스스로 주차모드를 해지하고 주행모드로 바뀐 바로 그 시간) 파일 하나당 녹화시간이 1분이 아닙니다. 짧게는 8초부터 길게는 22초까지 제각각입니다. 6번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메모리 용량이 적어서 그런 것은 아닙니다. 이후로도 쭈욱 녹화가 되었으니까요.

3. 주차모드로 자동전환 안 됨 (첨부파일: 주차전환x-1부터 9번까지)
2월 27일 20시 30분부터 28일 03시 46분까지... 주차중 영상인데 주행모드로 열심히 녹화를 해놓았네요.
비정상적인 증상이 너무 다양해서 깔끔하게 정리하여 근거제출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힘들었습니다.
대용량 배터리 새로 장착한지 몇달 지나지도 않았는데 상시전원잔치 불량으로 배터리 방전되었습니다....-_-;;;;


=================================================
3/18/2014 추가>>>
고객센터 대응원칙이 영업일 1일 이내 답변입니다만...
(제가 1일내로 답장 달라고 떼쓴게 아니라 홈피에 자랑스럽게 써놓은 걸 믿었을 뿐입니다. )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고 사흘이 지나고....
5일째 전화를 겁니다.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이라 연결이 어렵답니다.
10분동안 수화기 들고 기다리다가 자동으로 끊어집니다.
다시 겁니다. 또 수십분을 기다립니다. 번호를 남기랍니다. 남겼습니다.
전화 오지 않습니다.

또 하루가 지나 다시 심기일전하여 전화를 겁니다.
또 수십분을 기다려 간신히 연결이 되었습니다.
답장 보내주겠답니다. 그렇게 하여 답메일을 받았습니다.
모두 다 이상 전혀 없어보인답니다. 원래 그런거랍니다.
정 그러면 택배 보내라고 합니다.

늦은 답변에 대한 사과는 눈씻고 찾아봐도 없습니다.
사람이 사람을 상대하는 기본 예의따위는 밥말아 먹었나 봅니다.


=================================================
3/20/2014 추가>>>
답메일 하나 받는것도 6일을 기다려야 하는데 택배를 어떻게 믿고 보내나요...
그랬더니 이메일로 녹화영상 파일 전체 다 보내달랍니다...

23일에 네이버 대용량 이메일과 드랍박스 용량 남은거 탈탈 털어서 다 보냈습니다. (수십기가)
그리고 매일 매일 답변이 오기만을 기다립니다.....


=================================================
4/11/2014 추가>>>
영상녹화 파일을 대용량 메일로 보내달라고 하여 보내드린 후 20일간 답메일을 기다렸으나 함흥차사입니다. 전화했더니 담당 직원 퇴사했으니 고객센터에 다시 새롭게 접수하랍니다. 참 친절도 하십니다.

아이패스 구매하실 분들은 차후에 이상 발견시 a/s 따위 받지않고 쿨하게 내다버릴 수 있는지 스스로를 평가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시다면 절대 비추 드립니다.

어쩌다가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가성비 좋은) 제품이어서 한동안 뽐*에서 무한한 사랑을 받았지만
제품의 품질을 떠나서 장사의 기본이 전혀 안 되어있는 업체입니다.
아무리 제품감수를 하더라도 불량이 생길 수 밖에 없고, 쓰다보면 고장이 생길 수 밖에 없을텐데
사후 서비스를 이런 식으로 진행하면 안 되는 겁니다...

어차피 고객보기를 굴러다니는 돌맹이처럼 대하는 기업정신을 갖고계시므로
저 혼자 불매운동 한다고 하여 회사에서는 콧방귀도 뀌지 않으시겠지만
단 한 명의 피해자라도 막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남깁니다.
제품은 좋은지 모르겠지만 만에하나 AS 받아야 하는 순간 인생 피곤해집니다.
요새 더 좋은 제품 훨씬 많이 나왔죠?

오유분들의 정신건강을 위하여 타제품 구매하시기를 두손 모아 기도드립니다.
아이패스 사용자분들, 부디 평안하시기를 빕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