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도적 탓으로 하면 이번 사건이 말이 돼나
게시물ID : military_441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므겡만세
추천 : 2
조회수 : 579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4/06/22 11:20:59
우리 군 특성상 당연히 일이등병은 보호 계층이고 상병장은 문제계층임. 다들 살아봐서 알거임.

사실 상병장때 받는 스트레스도 장난 아닌건 사실 뭐 작업에 사회에 나갈 불안감에 간부한테 쪼이고 많을 거임.

근데 이정도는 사회나가면 누구나 받는 스트레스 아닌가?

막말로 상병장이 육체적 고통을 받는다? 어떤 배짱있는 부대에서 상병장을 굴리는지 모르겠는데 우리 부대는 가차없이 편지로 간부에게 보복했고  그럼 어련히 서로 스트레스 받는걸 원치 않았기에 적당히 끝이 났다.

기껏해야 일이등병이 긁어대는게 스트레스 받고 영창 갈까봐 걱정되는 정도인데.

막말로 그거야 상병장때 애들한테 짬이나 시킬려고 하니깐 그리 된거지 자기 할일만 딱딱하고 살면 전혀 . 
병장이 좆으로 보일진 몰라도 병들의 대장이다.  이등병이나 일병이 사고치는 거면 지배층의 피지배층에대한 학대의 구조적 문제를 제기할 수 있어도 지배층이 중간 계층에대한 학대? 막말로 간부가 체벌하는 부대는 난 듣도 보도 못했다. 군기교육대? 껀덕지를 안주고 살아봐라 보내고 싶어도 못보낸다.  그리고 그렇레 분통 터치면 편지를 처 쓰든 전화를 처하라고 누가보면 고충처리 할 곳이 하나도 없는줄 알겠네. 사단장한테 전화해봐라 내일 헌병대 들이닥치고 해당인원 바로 전출보내준다. 그렇게 열받으면 그리하던가 왜 총질인가?

그리고 막말로 간부가 자기 괴롭혀서 총쐇다면 간부한테만 보복해야지 그냥 수류탄 까고 총 난사한거면 얜 그냥 미친놈이다. 전우애도 없고 뭣도 없는 순수한 미친놈.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