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
|
헤비업로더가 뵈기 싫을 땐 이것만 기억하세요!
“아님말고”
헤비업로더를 쫓아내는 방법을 헤비업로더 종류에 따라 공략해 보겠습니다.
1. 헤비업로더 글을 일베에서 본 경우
처음부터 일베ㅊ 아니냐고 댓글 달면 역공 당할 수 있어요.
그러니까 “이 글 일베에서 본거 같은데요?” 식으로 운만 띄우세요.
키베 자신 있으시면 처음부터 일베ㅊ으로 몰면서 강공하셔도 됩니다.
운을 띄우면 일단 분위기가 형성됩니다. 조금만 기다리세요.
누군가가 일베ㅊ 아니냐는 식으로 언급하는 댓글 딱 하나만 달리면 게임 끝입니다.
그 다음부터는 분위기에 휩쓸려서 악플이 우수수수… 아시죠?
2. 사진 올리는 헤비업로더일 경우
고퀄 사진 올리는 꼬라지 보면 꼴보기 싫으시죠?
사진이 고퀄이면 카메라도 비쌀텐데 그런 사람이 뭣하러 여기 사진 올리겠어요?
뻔하죠 광고충이죠.
리뷰 사진이면 쫓아내기 쉽습니다. 역시 역공의 우려가 있으므로 바로 광고충으로 몰지 말고 운만 띄우세요.
“혹시 이 글 광고 아니지요?” 이런식으로 운만 띄워놓으면 아무리 정성들여 쓴 리뷰도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역시 조금만 기다리면 광고충을 언급한 댓글이 하나 달릴거고 그 후론 일사천리죠.
리뷰가 아닐경우엔 조금 더 재미있어집니다. 뒷조사를 해야 합니다. 사진 취미인 애들은 보통 자기 블로그도 운영하고 직업이 사진 쪽일 가능성이 많아요. 그런 경우 블로그랑 직업이랑 엮어서 상업적인 홍보라고 몰아가면 됩니다. 참 쉽죠?
3. 동영상 올리는 헤비업로더일 경우
이런 놈들은 진짜 이해가 안되요. 얼마나 시간이 남아돌면 동영상을 만드나요?
폰으로 잘못 보면 데이터 먹는 괴물인데 진짜 짜증나고 꼴뵈기 싫죠.
얘들도 사진이랑 비슷해요. 사진 업로더가 출사를 나간다면 얘들은 촬영을 나가죠.
리뷰일 경우엔 사진이랑 똑같이 대응하면 됩니다.
리뷰가 아닐 경우엔 엄청 쉬워요. 얘들은 보통 유튜브에 올립니다. 유튜브 말곤 딱히 올릴 데가 없잖아요. 그리고 보통 노란띠(유튜브광고) 달아놨을텐데 그걸 공격하면 됩니다.
유튜브가 노란띠 때문에 흑자로 돌아선거래요. 대기업은 까야 제맛이죠 그것도 외국기업인데. 수익도 업로더랑 반반씩 나눠갖는데요. 솔직히 재수없잖아요? 국내 업체들처럼 그냥 보는 사람들 컴퓨터에 그리드웨어 깔아서 서버로 써먹지 왜 짜증나게 광고로 수익냄? 유튜브 적자나서 망했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동영상 올릴 곳이 없어지지. 안그래도 동영상 스트리밍으로 수익내는 회사가 드물어서 찔끔해보다 문닫는 회사가 부지기수인데 유튜브만 없애면 꼴뵈기 싫은 동영상 영원히 바이바이 할 수 있어요.
4. 헤비업로더 싹부터 말려버리는 방법
고퀄로 뭐 올리는 애들도 의심나고 꼴뵈기 싫지만
되도않는 실력으로 창작한다고 나대는 애들도 꼴뵈기 싫잖아요?
아무리 자기가 직접 창작한 창작자료라 하더라도 솔직하게 말해주세요.
재미없다고, 못그렸다고, 못찍은거같다고
솔직한게 죄는 아니잖아요?
이렇게 초반부터 마인드를 조져놓으면 얘들이 실력이 늘어서 고퀄을 뽑아내는 사태를 방지할 수 있어요.
5. 헤비업로더가 모든 의혹을 어렵게 벗고 활동하고 있는 경우
솔직히 지 말론 취미라고 하는데 취미면 이렇게 일일이 해명할 필요가 있나요?
그냥 혼자 하면서 혼자 만족하면 되는거 아닌가? 해명 자체가 속이 구리다는 증거죠.
이런 케이스는 아주아주 재미있습니다. 끈덕지게 오래 괴롭히는 맛이 있어요. 올리는 글이나 댓글 마다 찾아가서 반대를 답니다. 그러면서 기회를 보세요. 기회만 잘 포착하면 옛날 일을 다시 끄집어내서 보내버리는게 가능합니다.
네, 여기까지 케이스별로 살펴본 공략법이었습니다.
만일 헤비업로더가 진짜 취미로 하는 순수 창작자면 어떡하냐고요?
그럴리가 없죠. 돈이 목적이 아니라면 노력해서 뭔가 만들리가 없잖아요? 님이라면 하겠음?
다른 사람들에게 받는 인정과 댓글과 보람이요?
글쎄요… 저는 눈팅만 해서 그런지 공감할 수 없네요.
아님 말죠…
-------
정서, 대인관계에서는 공감 능력 부족, 죄의식, 양심의 가책 결여를 특징으로 하고 정상적으로 보이지만 실은 피상적이고 불안정하다. 대인관계에서 자기중심적이고, 과대망상적, 지배적, 착취적이며, 거짓말과 교묘한 조종에 능하다. 행동 내지 생활 양식은 충동적이고 지루함을 참지 못하며, 행동제어가 서투르고, 자극을 추구하며, 책임감이 없고, 사회규범을 쉽게 위반한다. 이러한 정신질환을 가진 사람을 사이코패스(psychopath)라 부른다.
- 출처 : 위키백과 사이코패스 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