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의 특징 : 피니쉬 없음, 전설 없음, 상대방의 딥빡을 유도, 플레이 자체가 매우 어썸
추천 대상 : 이기든 지든 정신승리가 필요한분, 가루가 얼마 없는분, 저처럼 카드 30팩을 까도 전설 하나 나오신분
모래날개입니다.
사제광인 저로서는 이번 패치로 용사제를 만들 예정이었으나 30팩의 카드뽑기에 실패하여 용포션 만들 가루마져 없던 지경이라....
많은걸 포기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훔침의 진수를 느끼기 위해 싼값에 저 덱을 만들었습니다.
만들고 나서 돌려본 결과 의외로 비취덱이 아닌 이상 승률이 굉장히 높았습니다. 비취덱은 카운터의 느낌이더라구요
그럼 덱의 장점을 말해볼까요?
상대의 하수인은 없어지고 나의 하수인은 늘어납니다 점점...
상대방이 내는 6코 하수인진들(실바,케른,타우릿산)은 나의것이 됩니다. 내어주면 감사합니다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조건부로 공5 이하의 하수인들을 전멸시킬 수 있습니다.
덱의 단점은.. 상대방이 하수인을 안내고 나한테 석상이 안나오면 꼬입니다. 신의 손으로 생훔을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패수급이 안되진 않지만 순조롭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북녁이를 빨리 찾고 최대한 살려야 합니다.
피뻥이 좀 되었다면 내면의 열정을 발라서 멘탈을 부셔주세요.
운영의....
키포인트는 축소 물약입니다. 6공의 하수인은 권능:고통으로 삭제, 암흑의 광기로 조종이 가능합니다.
특히 5공 아래의 적 하수인들은 권능:공포로 필드에서 모두 사라지는 기적을 맛보게 됩니다.
다만 축소 물약은 2병밖에 없으니 타이밍을 잘잡아야 되겠습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광기물약, 어둠의 광기로 내편이 되었을 경우에는 침묵을 걸면 다시 상대방 필드로 돌아가버립니다 ㅠ
대신 유전자 재결합사나 마님 고야 같은 하수인으로 하수인 자체를 바꿔버리는건 괜찮습니다.
석상에는 왠만하면 정화를 써주세요. 노래도둑은 적 하수인도 침묵이 가능합니다.
가능하면 아껴두다 밴클리프나 도발 먹은 황혼비룡 이런애들한테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나는 부자라서 덱을 좀 바꾸고 싶다! 이러신 분은 정화, 권능:공포 1장씩을 원하시는걸로 바꾸시면 됩니다.
유전자 재결합사, 마님 고야, 원하는 피니시 카드 1장 추천합니다.
저는 그냥 저렇게 돌려도 할만했습니다. 축소물약 2병이면 라그나로크도 제꺼라서...ㅋㅋ;;
만약 자신이 하드코어 사적이라면 정신지배 2장 넣으세요 ㅋㅋㅋ
전 차마 그렇게까지는 못했...
예전 축소술사가 야생가기 전에는 이세라 저렇게 많이 먹곤 했었는데.. 이제 정규에서도 합법적으로 먹을 수 있게 되서 정말 좋습니다!
오늘 하이라이트는 생훔으로 훔친 이세라 내고, 맞이세라 내주시길래 축소->광기->꿈으로 핸드 돌려보내기 후에 내면의 열정이었습니다.
어썸한걸 좋아하는 변태라면 저 덱으로 상대방의 멘탈을 부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