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대강 이렇게 해야 하는 이유 없이 단순하게 상향안만 나열해봅니다. 여기에 대한 합당한 이유는 추후 덧붙여서 재업로드 예정이에요
1. 귀참
1.1. 귀참을 쓸만한 기본기로 바꾸는 방안
귀참 쿨타임 2초 감소, 범위 30% 증가, 후딜 대폭 감소, 귀참 강화에 귀참 범위 5% 증가 옵션 추가
1.2. 귀참을 원 모티브에 맞게 일격필살형 기본기로 바꾸는 방안
귀참 쿨타임 6초 증가, 귀참 데미지 180% 증가
2. 달빛베기
SP 소모량 5 감소, 데미지 10% 증가, 소울브링어로 전직시 3타 사용 가능.
2.1. 만월 달빛 베기
삭제 후 달빛베기에 통합
3. 귀참 드라이브
SP 소모량 5 감소, 충전시간 50% 감소, 귀신 추가타 삭제 후 옵션과 데미지를 충전된 귀참에 추가
4. 귀검편
쿨타임 1초 감소
5. 귀영섬
상시 즉시 발동 가능하게 변경. 빙의 대시 무적 중 시전시 데미지 70% 상승
6. 툼스톤
땅에 꽂힌 비석이 0.5초 뒤 폭발하여 비석 데미지의 절반의 데미지를 추가로 주도록 변경.
7. 카잔
힘, 지능 상승량 50% 상승, 장판의 능력치 실시간 적용으로 변경(스위칭 불가능)
8. 몽롱한 눈의 브레멘
장판의 능력치 실시간 적용으로 변경(스위칭 불가능)
9. 냉기의 사야
제 머리에선 이 폐기물을 쓸만하게 바꿀 방법이 안 떠오릅니다
10. 역병의 라사
장판의 능력치 실시간 적용으로 변경(스위칭 불가능)
11. 흑염의 칼라
데미지 50% 상향, 기본 지속시간 15초 상향
11.1. 흑염의 칼라 강화
지속시간 증가 옵션 삭제, 흑염검 공격력 증가 옵션 삭제. "흑염의 칼라 공격력 10% 증가"로 변경
12. 광폭의 블라슈
12.1. 하이리스크 하이리턴형 스킬로 변경할 경우
9레벨 옵션 변경 : 광폭의 블라슈 시전시 블라슈가 사라질 때까지 소울브링어의 마법 크리티컬 확률 15% 증가
데미지 200% 상향, 반드시 카잔, 브레멘, 사야, 라사, 빙의, 칼라를 모두 먹어야 가장 강한 데미지가 나오도록 변경
12.1. 로우 리스크 로우 리턴 스킬로 변경할 경우
9레벨 옵션 변경 : 블라슈의 늪 영역에 들어온 적의 마법 방어력 소폭(= 스킬 레벨 x 1000) 감소
귀신을 먹지 않도록 변경
13. 달의 커튼
SP소모량 20 감소
14. 강령술
패시브로 변경. 귀신 스킬 시전시 그 귀신에 해당하는 버프가 주위 파티원에게 걸린다.(장판 등은 그대로 남게)
15. 지그 강림
버그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