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앞에 있는 유플러스 매장에서
플립커버와 액정필름을 구매하러갔습니다.
결제를 하려하니, 카드결제가 안된다고 하네요
제가 천원 이상은 카드결제가 되야하지 않느냐,
카드결제가 안된다면 사전 고지를 해야하지 않느냐
했더니, 직원 교육이나, 사전고지나 우리 의무사항이
아니다. 카드 단말기도 없다. 악세사리는 휴대폰 구매고객에게 서비스로 나가는거다. 원래는 따로 판매하지는 않는다. 하시더군요.
그래서, 본사에 전화해도 되느냐? 소보원에 말해도 되느냐? 했더니 그러라고 하시더군요. 해서, 필름 붙인거
떼달라고 하고 나왔습니다.
구정 연휴가 끝나면 컴플레인 걸려구요.
이런 제가 이상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