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좀 이 그룹에 관심이 있는데.
그냥 적당히 무시하고 넘어가면 되고 엮이게 된 이상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안 좋은 소리들인 걸 알지만.
악플이라는 것이 다 그렇다는 걸 알지만.
프듀 101 나오고 워너원으로 데뷔한 배진영을 언급하며 굿데이 그룹에 대해 멤버에 대해 악플을 쓰는 사람들이 왜 그러는 건지.
전 정말 이해가 안 되네요.
같은 소속사라서 굿데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서, 굿데이 홍보하는데 몇 번 이름 언급되어서. 배진영이 뭐 얼마나 큰 피해를 봤을까요?
극성적인 팬들은 어딜가나 있다지만, 워너원 팬들은 좀 정도가 심하다고 보이는 글이 너무 많네요.
굿데이 뮤직비디오에 배진영을 출연시킨 건 회사인데. 왜 굿데이 그룹을 욕하고 굿데이 멤버들을 욕하는지. 그것도 이해가 안 되고.
굿데이 좀 관심 갖게 된 이상 제가 보기엔 배진영을 언급하며 굿데이에게 안 좋은 이야기를 하면 눈에 안 거슬릴 수가 없는데.
배진영 팬들은 배진영 감싼다고
같은 소속사 연습생 동료였다는 배진영이 친분있다고 뮤비 메이킹에 나와서 인터뷰해서 인증까지 한 사람들을 욕하면
배진영이 좋아할 거라고 내 팬들 잘한다고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걸까요?
제가 적당히 신경 안 쓰겠지만 그러면 되겠지만 굿데이 멤버들도 배진영 언급하면서 본인들 욕하는 글들 보면 너무 속상할 거 같아요.
배진영도 본인 팬들이 굿데이 멤버들한테 그러는 거 보면 속상할 것 같고.
요즘 하는 더 유닛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오는 거 보니
그 굿데이라는 그룹에도 보컬라인 탄탄하고 비주얼도 있고 춤 잘 추는 멤버도 있고 매력있게 골고루들 섞였던데.
못한다 못한다 해도 기본은 다 하던데.
뭐가 그렇게 맘에 안들어서 이제 데뷔하고 앨범 한 장 낸 애들한테 배진영 방패 삼아 심한 욕을 하고, 말로 상처주고 머리채를 잡는지.
회사 하는 게 마음에 안 들면 회사를 욕해야지. 굿데이 멤버들 개인을 욕하면 그건 안 되죠.
글 쓴 김에 굿데이 영업이나 해야겠습니다. 가수가 음악 좋으면 노래 좋으면 됐지요.
굿데이 데뷔 앨범 노래 좋습니다. 요즘 뭐 들을 음악 없나 새로운 노래 찾으시면 한 번 들어보세요.
롤리 타이틀곡은 그냥 한 번 듣고 넘어가는데. 타이틀곡 말고 유닛들 곡 중에 Party after party 가 킬링트랙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