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나는 생체 수류탄을 너프해야됩니다.
게시물ID : overwatch_4285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REDFox7
추천 : 0
조회수 : 1217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6/12/13 11:04:54
솔직히 힐량 2배 증가하고 힐 불가능은 너무 심합니다. 오죽하면 궁극기가 너프된 지금도 아나의 유무에 따라 게임의 승기가 정해질까요...

요즘 한조 자주하는데 탱커들의 머리를 풀차지 헤드샷 두번해도 애네들이 죽을 생각을 안해요. 한대 맞으면 뒤에서 아나가 생체류탄 쓰고 힐만 해도 궁극기 게이지만 역으로 채워주고 탱커를 죽이지 못해요. 하다못해 갈래화살 풀히트시키고 풀차지 몸샷으로 마무리할려고해도 류탄+아나힐+다른 힐러 힐만 있으면 1초도 안돼서 풀피가 되는건 솔직히 너무 심합니다. 한조 뿐만이 아니라 정크렛 등의 끝마무리보다 양념이 주력인 영웅들은 아나 등장으로 고인 수준이나 다름없습니다.

그리고 힐불가능. 이게 사실 제일 문제입니다. 이것 때문에 아나의 카운터는 아나라는 말이 나올까요... 이 정신 나간 효과 때문에 아나의 근접대응력이 지나치게 높은편입니다. 트레이서, 겐지, 솜브라 등 후방에서 적을 잘라먹는 영웅들이 그 역할에 충실할려고해도 저 망할 수류탄 때문에 한타임 빠져야되고 그 빠졌다가 들어온 사이에 이미 아나를 보호해줄 영웅이 진치고 있는 속터지는 상황이 상위티어에서는 상당히 자주 발생합니다.

구체적으로 생체류탄의 너프를 어떻게 했으면 좋겠냐면 힐량 증가률을 2배에서 1.5배로 변경, 힐 불가능을 힐량 절반 감소로 변경 되었으면 합니다. 대신에 궁극기에서 이동속도를 1.5배 증가 시켜주는 버프를 해주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