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beauty_426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탕탕탕(차단)
추천 : 4
조회수 : 789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6/01/15 14:11:30
1. 섀도우
Before) 그냥 손가락으로 푹찍어 눈두덩이에 살짝 발라주고 토닥토닥 끝. 쓰는 색도 1~2. 섀도우는 베이스/갈색하나면 된다.
After) 섀도우용 붓만 4개. 별의별 기교를 다 부린다. 다 이건 뷰게+유튜브빨. 쓰는 색은...? 보통 눈두덩이에 2~4개의 색이 발린다. 섀도우는 팔레트 8개, 낱개는 열댓개.
2. 파운데이션
Before) 에스티로더 퓨쳐(실제 얼굴색보다 밝음)를 손가락으로 바른다. 마이바른다. 퍽퍽. 귀찮을 때에는 헤라 쿠션으로 다 바른다.
After) 파운데이션 2색을 섞는다.(실체 얼굴색과 똑같게) 가끔은 오일도 섞는다. 그리곤 붓과 퍼프의 콜라보. 얇게 바른다.
3. 립
Before) 립이 무엇인가? 엄마가 준 립스틱(지옥의 코랄..얼굴이 어두워 보인다)을 바르거나 립밤을 바른다.
After) 립스틱을 종류별로 바르고 산다. 얼굴색이 산다. 역시 mlbb. 립스틱만 열댓가지. 어두운톤을 테두리에 바르고 안쪽에 밝은톤을 바르면 더 입술이 입체적이어 보인다.
4. 아이라인
Before) 역시 아이라인은 찐한 검정으로 굵게! 길게! 젤/펜아이라이너로 강하게 그린다!! 섀도우보다 아이라이너가 강하게! 파워플!!!!!
점막은 채우지 않는다....눈나빠질라..무섭다 눈찌를까봐
After) 아이라이너 색만 10가지 정도 된다. 그린듯 안그린듯 그린다. 점막을 채워준다. 나 아이라인 그렸다!!보다는 자연스럽게.
앞으로의 도전할것 - 가짜 속눈썹붙이기. 자연스러운 컨투어링. 아이브로우로 잘생긴 눈썹그리기.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