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합정 애니플러스 사에카노 카페의 모든 증정품을 모았습니다!!
[ 애니플러스에서 진행한 사에카노 카페 메뉴와 증정품은 위와 같습니다. ]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든 메뉴는 메구미 세트인데 딸기 케이크라 맛있고 쉐이크는 딸기를
썰어넣어줍니다. (빨대로 빨아먹기 어려워서 빨대 끝으로 다지고 먹었던 경험이......)
나머지 메뉴도 나름 좋았는데 우타하 케이크가 진한 초코라 추천할만 합니다. (다만, 에리리 에이드는 굉장히 쏘더군요ㅋ)
그럼 제가 모은 증정품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선 포토 카드 부터....
이렇게 세 장이 포토 카드인데요. 명함 크기만해서 책갈피 같은 느낌도 듭니다.
눈치채셨을지도 모르지만 뒷면의 꽃무늬들은 각각 히로인들의 상징 꽃입니다.
이건 위에 나온 증정품이 아니라 스티커인데 딱 한번 받아봤고 그 뒤로 받은 적이 없는 물품입니다.
전체 일러스트라 마음에 드는데 포토 카드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자, 이제 코스터입니다.
이렇게 9장은 사에카노 2기에 나오는 장면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자, 이제 마지막 한장이네요. 이 한 장은 시크릿이라 직접 얻기 전에는 뭐인지도 몰랐었습니다.
처음 이벤트 정보를 봤을 때 도대체 어떤 장면일지 궁금했었는데 얻고 나서 꽤나 감탄했었습니다.
자, 이제 시크릿 코스터입니다.
사에카노 2기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에리리가 우타하에게 그려준 색지입니다.
다른 코스터는 애니 장면이라 별로 감흥이 없었는데 이걸 보자마자 격하게 흥분했습니다!!
여담으로 증정품 모두 모으려고 먹은 세트 메뉴가 10만원 어치.........돼지 되는 줄 알았습니다........
특히 시크릿 코스터는 확률이 극악해서 이거 얻겠다고 친구 녀석이랑 애니플러스에 자주 들락거렸습니다.
친구 녀석도 저랑 마찬가지로 증정품을 전부 모았고 이제 더 먹는 건 미련한 짓이라는데 서로 동의했습니다;;;;;
만약, 사에카노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쯤 오실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카페뿐만 아니라 애니플러스 매장 안에도 사에카노 물품들이 많아서 둘러볼만합니다.
카토 1:1 피규어 보는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