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MBC는 왜 '아육대'에 집착하나 
게시물ID : star_41942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글로벌포스
추천 : 4
조회수 : 571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7/09/08 09:54:27
총파업으로 방송 제작에 차질을 빚고 있는 MBC가 '아육대' 녹화를 강행해 다시 한번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MBC는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금년 9월 11일로 예정됐던 '추석특집 2017 아육대' 녹화가 본사의 사정으로 인해 연기됐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그동안 본 녹화에 보내주셨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아울러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권을 신청하신 분들께도 양해를 부탁드린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 중략--

그로 인한 폐해도 상당했다. 제작진은 안전관리와 사건·사고방지에 최선을 다한다고 했지만 매년 부상당하는 아이돌이 속출했고, 일부 스타들은 의도치 않은 논란과 구설수에 휘말리는 등 아이돌 잡는 '아육대'로 악명을 떨치기도 했다. 그럴 때마다 MBC 측은 아이돌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논란이 생기지 않도록 재발방지에 힘쓰겠다고 약속했지만 납득할만한 수준의 조치는 취하지 못했다. 이에 대해 시청자와 팬들은 '아육대 폐지'를 끊임없이 외쳤지만, MBC는 눈과 귀를 닫은 채 매년 '아육대'를 강행하고 있다.

-- 중략 --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396&aid=0000457283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