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상황 정리 요약
1. 오늘 3시에 올라온 것으로 보이는 일베에서 수익금 관련해서 싸운다고 올라온 글입니다.
2. 저 위에 캡쳐당한 오유 글 들은 운영진에서 회계 자료를 아직 발표하기도 전에 순수 "카더라" 통신 하나만으로 의욕제기 했던 글입니다.
3. 벼룩시장 베오베 글을 보면 알겠지만 회계는 완벽하게 처리됬습니다. (빵꾸120원?)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대로된 결과(운영진발표)가 나오기 전에 나름 의문제기라고 적은 글들이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가 보여드릴려고 올렸습니다.
저기에 2번째 캡쳐 글은 의혹 제기 글을 비판하면서 올렸던 제 글인데요. 분란 일어났다고 일베 먹이로 사용되었네요.
(먼저 죄송합니다. 저렇게 사용될 줄 알았지만, 의혹 제기 글이 오유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먹이 던져 주시는 분들께 화가나서 저도 먹이를 던져줬네요.)
정말 제대로된 결과가 나오지도 않은 상태에서 오유인 스스로가 의혹을 불려서
호시탐탐 비난할거리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먹이는 안 줬으면 합니다.
자기 나름대로는 타당해 보이는 정보와 소식을 들었을지 몰라도
글을 올렸을 때 이 글이 어떤 영향을 미칠까? 이 글이 제대로된 근거로 쓰였나? 좋은 목적을 가지고 있나?
한번쯤 자기 글을 돌아봤으면 좋겠습니다.
반대로 정말 이쁜 후기 글들로 벼룩시장의 성공을 알려주신 벼룩시장 다녀오신 오유인들께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누구보다 벼룩 시장 시작 과정 그리고 완벽하게 결산해주신 운영진 분들께 정말 수고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