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현재 버그 정리
-퍼섭에서 리퍼의 폭뎀과 찌르기 데미지가 같은 데미지로 들어갑니다.
(찌르기가 6만이 들어간다면 폭발도 6만의 데미지가 들어감)
-어둠의 권능도 하울링과 같이 게이지 수급이 안됩니다.
설치시 게이지 소모때문에 그런것 같은데, 기획 의도인지 버그인지 정확한 확인은 안됨
-이블 스트라이커 c의 데미지 증가 옵션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죽음의 가호 9세트옵션과 르네의 머리카락의 게이지 수급량 증가옵션이 고통의 희열에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기획 의도인지 버그인지 명확히 써주시길 바람
악몽의 게이지 수급량 증가옵션은 고통의 희열에 적용되기 때문
(그래서 악몽부분 개편안을 수정했습니다)
-처형관련 버그 수정
처형이 현재 고정된 적을 넘어가서 쥐게되면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끌고가다 벽에서 놓게될경우 가끔 위에서 몹이 소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악마화 지속시간 증가 옵션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재앙을 사용해도 지속시간 증가가 되질 않고 있습니다
참조
어벤저를 오래 만지신 분들과 비교적 최근에 접하신 분들 모두가
각각의 의견을 잘 써 주셨고, 서로의 관점에서 보았기에 저도 알지 못했던 부분을 발견하고 수정할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분들의 의견 조율도 원활히 진행되서 비교적 빨리 정리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모든 분들의 의견을 다 반영한것도 아니고, 반영시킬수도 없는 것이죠..
어쨋든 지금은 어벤저에게 있는 문제점들을 모두 요목조목 따지면서 개편안을 써 봤습니다.
최선책을 모두 내놓았고, 이제 네오플이 차선책이라도 가져가서 반영해주길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그렇다고 모두 정리된것은 아닙니다. 모든 문제점을 정리를 잘 한것도 아닙니다.
다른분들의 각기 다른 생각이 있기 마련이니, 이 글에 댓글로 적어 주시면 감사할것 같습니다.
그래야 제 글에서 부족한 부분도 빠르게 수정이 될 수 있을테고, 사측에서도 한눈에 알아보기 쉬울테니까요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습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_ _)
여러곳의 의견을 묻고 있습니다. 댓글로 의견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