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상식적으로 이게 진짜 위험하다면
대통령은 다른 중요한 일 (미사일 발사 견학이라던가...)을 다 마치고 난 다음에야 대책을 마련하라고 지시하면서 미국 나갈 준비하고 계시고
총리... 는 없고
부총리는 일본에 회의 있다고 나가고
경기도 보건복지위원회 의원들이 단체로 유럽을 해외출장 나가고
질병관리본부 직원들이 확진판정환자가 나온 다음 날 체육대회를 할 리가 없지 않나요?
그렇게 생각해 보니 병원 공개 안하는 것도 이해가 가고 - 의미가 없으니까요
유언비어 퍼트리지 말라고 막 뭐라고 하는 것도 이해가 가고
비말감염이 충분히 예상 가능한데도 말 그대로 바이러스가 공기중으로 퍼져나가는 '공기중 감염' 이 없다고 막 그러고
의심환자가 뭐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골프치고 그래도 놔두는게 이해가 가네요.
사실은 메르스가 별로 위험한 것도 아닌데 뭔가 정치적으로 이용해서 다른 이슈를 덮으려고 일부러 크게 떠드는게 아닐까요?
이게 진짜 위험한 병이면 그렇게들 놔두겠습니까? 무슨 수를 써서라도 막지.... 그게 상식이잖아요?
나랏님들이 얼마나 훌륭하신 분들인데 어련히 알아서 잘 하지 않으시겠어요?
응? 그냥 조실부모한 불쌍한 몸으로 얼마나 국민들을 위해 열심히 사신 분인데 말이죠.
우리 불쌍한 대통령님 욕하는 사람들은 다 나쁜 사람들이에요. 김일성 사주 받은 사람들이라니까요?
뭐 사람들이 옛날 노무현이때 사스는 대처 잘했는데 지금은 왜 못하냐고 하는데
사스는 김치 때문에 이겨낸거죠. 노무현이가 뭐 잘한게 있다고 그래요?
그리고 그런 병에 걸린건 자기 잘못이지 왜 대통령님한테 뭐라고 그래요?
자기가 알아서 병에 안걸려야지 왜 우리 불쌍한 부모잃고 결혼도 안한 대통령 가지고 그러냐구요?
지금 대통령이 여자라고 무시하는거에요? 당신들 다 여혐이죠?
아몰랑~ 우리 여성 대통령 욕하는 사람들은 다 ㅇㅂ나 ㅇㅇ나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