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애니는 은수저 입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 에피소드인 부타동과 하치켄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은수저의 주인공인 하치켄은 성적에 대한 압박감과 동경대에 진학한 형, 그리고 부모의 기대 때문에 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공부하고 있던 학생이었습니다.
그런 하치켄을 보던 하치켄의 담임선생님은 하치켄에게 오오에조 농업고등학교(통칭 에조노)로의 진학을 추천하고 하치켄은 도피하다시피 에조노에 진학하게 되고 그곳에서 자신 처럼 경쟁에서 밀려난 돼지 부타동을 만나게 되죠
그리고 부타동을 키우면서 답은 하나가 아니어도 된다는 교훈도 얻게 되고 도시 아이였던 하치켄을 성숙하게 만들어 주는 계기가 됩니다.
시간이 흘러 출하시기가 되고 하치켄은 정들었던 부타동을 자신이 사기로 결정합니다.
과연 부타동의 운명은 어떻게 될 까요 ? 이름처럼 돼지 덮밥이 되어버리는 걸까요? 결말은 애니에서 보도록 합시다. !!!(크크크 저는 나쁜 작성자입니다. )
은수저라는 애니는 개인적으로 저에게 많은 교훈을 남겨 주었고 시간이 지난 지금도 제 인생에서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남아있습니다.
특히 이런 분들이 은수저를 본다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첫번째 . 진로 문제로 고민하고 학업 스트레스를 받는 학생들
하치켄의 이야기가 아주 많이 공감 될 것 같아요. (작성자도 고3 막바지에 은수저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두번째. 더운여름 입맛이 없는 분들 !
은수저하면 먹방 먹방애니 하면 은수저 라는 말이 있듯이 은수저의 먹방은 진짜 최고입니다.
진짜 보기만 해도 없던 식욕도 생깁니다.(이 글 쓰고나서 간장계란밥 먹은건 비밀 !)
세 번째. 농업 고등학교의 일상이 궁금하신 분들
보통의 학원물들과는 달리 은수저는 농업고등학교의 일상을 다루고 있는 만큼 기존의 학원물과는 차이점이 많습니다.
그리고 농가 출신이자 농고 출신인 아라카와 히로무 작가의 경험이 적나라하게 반영되어 있어 작품의 몰입도 면에서도 뛰어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족한 글솜씨에 글을 써서 읽기 불편한 부분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애니메이션 게시판 콘테스트 <이 작품을 소개합니다>의 참가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