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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배메로 신이계쩔 하면서 느낀점
게시물ID : dungeon_39431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문화상
추천 : 3
조회수 : 930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4/08/29 20:35:11
 
 
 
방금 1:1이긴 해도 신이계 쩔을 돌아봤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적어보면
 
사도화 개쌤
 
일단 이번에 패치된
 
1.테아나 변신시 소모된체이서 올버프 적용
 
2. 사도화변신시 아이탬사용가능+막타 올범위
 
3.체이서에볼루션의 다단능력
 
이 3가지가 신이계 돌면서 엄청 꿀이 됬습니다.
 
1번의 경우 기존에는 체이서모음->체이서소모->체이서모음->테아나변신
이런 순서로 해야 테아나를 100%활용할수 있던 반면 지금은 소모되는 체이서중 체에 1개만 있어도 올버프를 받은 상태로 변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절히 30초 가량 써주고 사도화로 변하는 빌드를 짤수 있어 엄청 유용해 졌습니다.
 
덕분에 아티팩트 없어도 오일로 체이서 생성 노가다 쬐끔만 해줘도 쉽게 변신이 가능하지요...
 
2번의 경우는 기존 배메가 사실 오즈마 껍질 벗기기에는 상당히 계륵이였는데 사도화 상태에서 투척아이탬 사용이 가능하다보니
그냥 화염1병 던지고 지원병 부른다음에 뇌연+진뇌연 사출난무만 하고 있으면 오즈마 폭삭하더군요....
테아나도 그냥 미카찡에서 미리 변신해 순☆삭 하면 빨리 돌수 있구요
 
거기다 이틈 4번방에서 태아나로 잡다가 중간에 사도화로 변신해 때려잡고 5번방에서 막타 써주면 진짜 깔끔하게 보스방 갈수 있습니다.
화력은 강습원킬 되는 분이라면 사도화 막타로 충분히 잡아요
 
 
3.체이서 에볼루션의 다단능력
패치전 우려와 달리 체이서 에볼루션은 공중,다운된 적만 띄우는 능력덕에
스탠딩 몹이라면 무한 스탠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띄우는 능력은 명체급에 무체이서마냥 다운능력은 없으며 수체이서 맞먹는 경직율 덕분에 1:1에서는 최강 체이서 판정을 가지죠
(스플레쉬 범위는 없습니다)
위 다단능력 덕분에 배그를 챙길수 있으며 귀문슈터만 가능했던 검대 2번방에서 무한 슬로우로 잡는 방법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입장하자마자 한대 살짝 쳐서 흘려 보낸다음에 투명한 놈 찾아다가 뇌연+체에사출만 계속 해주면
무한 슬로우로 쉽게 잡을수 있습니다.
또한 사출후 5다단이 계속되기 때문에 중간에 강습이나 인첸쇄패 날려줄 타이밍도 나오구요...
3번방에서도 파멸귀 상당히 빨리 부르다 보니 지원병 쿨타임 관리도 편리 하더군요..
 
바칼 화룡이 방에서는 경직이 심해서 스탠딩으로 잡기는 힘들고
그냥 한방기로 크게 딜링하는 편이 좋습니다.
 
 
사도화 바칼 팁을 드리자면
일단 판정은 기본 배메랑 똑같습니다.
하지만 드래곤 사출이 워낙 괴랄해서 이점을 잘 이용하면 금방 잡을수 있는데
머리를 들어도 타격이 잘되는 스킬들은
강습,인첸쇄패,쇄패,낙화장
여기에
진:뇌연격,더블스윙2타(1타,충격파는 안됨),황룡(너무 붙어있으면 안맞습니다)
요로코롬 입니다.
사실 강습+인첸쇄패 = 진뇌+황룡+사출
요쯤되는 화력이니 콤보순서는 인첸먹이고 진뇌사출 쓰고 바칼 날라가기 직전에 황룡으로 다시 잡던가 강습한타 더 날리면
키작은 배메라도 충분한 화력을 넣을수 있습니다.
 
신이계에서 배메의 여전한 단점이라면
y축이 너무 없어서 이틈 패턴킬 하기가 너무 힘들더군요...
보스 떄릴수 있는 스킬은
인첸쇄패,쇄패,뇌연막타,진뇌막타요정도 밖에 없습니다...
강습,뇌연다단,진뇌다단,황룡 전부 안되니 체이서도 안맞습니다.
 
여튼 체술 배메들 기준으로는 신이계가 다단히트 많아지고 체이서 버프 관리도 쉬워져서 여러모로 편해 졌습니다.
 
덤으로 현제 아슈 버그 및 의문점인것들을 몇몇을 알려드리자면
 
ScreenShot2014_0829_202642625.jpg
ScreenShot2014_0829_202647985.jpg
 
황룡및 사도화막타 아바타 버그
 
 
ScreenShot2014_0829_202748917.jpg
ScreenShot2014_0829_202558694.jpg
에볼루션 유지시간 버그
 
버프유지가 40초라면서 실제로는 체이서버프시간인 33초 적용
(실험결과 체에 버프든 체이서버프든 둘다 33초 적용중입니다)
 
요 두가지 정도 알고 있으며
 
버그인지 의도인지는 모르겠으나
 
체이서 에볼루션의 소소한 팁을 드리자면
 
ScreenShot2014_0829_203036452.jpg
 
위 속성택할때 가운대는 무속성 체이서가 나가는데 무기 속성을 안따라 가는 절대 무속이며
(플라스크도 미적용입니다)
그외 나머지 4속성들은 기존속성+무기속성으로 듀얼속성 가능합니다.
 
 
ScreenShot2014_0829_203341578.jpg
 
수속무기+명체이서+화플라스크+암속큐계
 
이런식으로 4속성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인첸쇄패의 경우는 선택한 속성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화속-물방, 명속-공이속감속, 수속-마방, 무속-속강 , 암속-hp,mp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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