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테리어 나눔받았고, 인테리어 나눔글이어서 인테리어게시판에 올립니다.
11년 12월에 가입한 3년차 눈팅족, 여징어. 이공계 대학원에 입학한지 1년만에 지도 교수님 이직과 함께 석사생활은 나락으로 떨어지고, 그나마 다행으로 인도양 건너의 교수님과 skype미팅을 통해 지도를 받으며 졸업 준비를 하고 있으나, 교수님은 매주 미팅 때 마다 디자이너 Vs. 엔지니어에서 디자이너와 같은 마인드로 학생을 쪼아댄다.
스트레스 쓰나미를 받은 여징어는 다크서클 +200, 탈모 +50, 잠수 *2를 획득하고, 덤으로 어깨결림과 허리통증을 얻게 된다. ref. 2) 오유 댓글 캡쳐
어느날과 다름 없이 오유 눈팅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여징어. 메일함에는 또 교수님이 어떤 스트레스 원자폭탄을 투하하셨나 하는 마음으로 실눈으로 메일을 확인하는데…
ref. 3) 이메일 제목 캡쳐
댓글을 달아놓고선도 까맣게 잊고 있었던 여징어에게 친절하게 나눔 당첨을 알려주신 착한 방구대장님!!!!
4. 방법.
여징어의 집에서 홍대까지의 거리는 29 km, 고속도로가 막힌다. 네이버에서는 40분이랬는데 왜 막히는거야 ㅠ. 결국 1시간 30분 걸려 홍대입구 7번 출구에 도착. 다크써클과 초최함을 가린다고 시작한 화장이 무서운 인디언 쎈 언니 st같이 되었음을 방구대장님께 알려드리고 놀라지 않도록 주의를 드린다. 드디어 방구대장님과의 만남! 와우! 훈남!! 오유인들은 오징어라더니 그짓말쟁이들! 부끄부끄 열매를 드신 방구대장님은 의자를 주시고, 쑥스쑥스 분위기를 내시며 사라지셨습니다.
현재 여징어가 24시간중 깨있는 시간 16시간 중 식사시간 2시간, 등하교시간 1시간, 화장ㅅ…기타 등등제외 하고 10시간 중의 대부분을 보내는 이자리로 의자를 뙇!! 허리가 뙇!! 백스트릿이 쫙~!!!! ref. 6,7) 여징어 주 근무환경 오피스 및 오유 벼룩시장 인증샷
- 나눔은 사람들에게 당첨으로 하여금 인생의 뜻밖의 기쁨을 전달해 준다. - 무릎의자의 나눔은 뜻밖의 기쁨 뿐 아니라 여징어에게 졸업을 할 수 있는 건강한 허리와 으라차차 힘을 전해주언다. - 여징어는 졸업의지 +9000을 가지게 되었다. 나눔!무릎의자를 획득한 여징어는, 뜻밖의 기쁨을 공유하고자 릴레이 나눔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무릎의자로 앉은키가 커져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니터 거치대가 맞지 않게 되어 필요로 하시는 분께 드리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