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독] 김주혁-이유영, 배우 커플 탄생...17살차 극복하고 열애중
게시물ID : star_3890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이온맨킹
추천 : 5
조회수 : 1143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6/12/13 10:42:18
 
 
[SBS funE | 김지혜 기자] 또 한 쌍의 배우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김주혁(44)과 이유영(27)이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으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무려 17살의 나이 차를 뛰어넘은 사랑이다. 그러나 두 사람은 영화와 연기라는 공통의 관심사로 급속히 친해졌다는 후문이다.
 
 김주혁과 이유영을 잘 아는 측근은 "적지 않은 나이 차이지만 세대 차이를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성격이 잘 맞다. 영화 촬영 중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고, 촬영 후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앙상블은 영화에서도 돋보였다.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에서 김주혁은 화가 '영수', 이유영은 자유분방한 여성 '민정'으로 분했다. 여자친구의 사랑과 행동을 의심하던 영수는 민정의 모습 그대로를 인정하며 아름다운 사랑을 예고했다.   
 
 


 
실제 데이트 풍경도 소박하고 정겨웠다. 두 사람은 얼굴이 알려진 배우들임에도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았다. 모자나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리지도 않았다. 서로의 스케줄이 빌 때는 국내 여행을 다니며 추억을 쌓기도 했다. 관계자들은 물론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적지 않은 목격담이 들려오기도 했다.
     
지난 9월 영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이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에 초청됐을 때는 함께 참석해 영화제 일정을 소화했고, 틈틈이 여가를 즐겼다.
 
 
 
출처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16&aid=0000197363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