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뷰게 여러분, 2016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창조와 지혜’를 상징하는 붉은 원숭이 해를 맞이해 우리 모두 창조적 열정과 지혜를 함께 모아서 희망과 활력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지금까지도 우리 피부-립관계는 협력적 관계로 이렇게 발전해 왔기 때문에 앞으로도 그렇게 지속이 될 것이고 더 업그레이드 시켜 나갈 것이다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중략) 지금까지도 이렇게 협력을 이루어 왔지만, 그 관계가 더욱 이렇게 지속이 되면서 또 나아가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형광등을 마치 그 100개를 켜놓은 업그레이드된 것 처럼 환하게 밝아지는 업그레이드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런 그 중요한 협력적 동반자이기 때문에 이 관계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고 업그레이드 시켜 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말씀을 확실하게 드릴 수 있는 것은 그 지름이 결코 헛되지 않게 텅장이 다시 태어나게 하는 계기로 만들겠다는 그 각오와 그 다음에 여러분들의 그 깊은 똥망 피부는 말 그대로 세월이 해결할 수밖에 없는 정도로 깊은 거지만 그 트러블이나 속당김 이런 여러 가지는 그런 진상규명이 확실하게 되고 그것에 대해서 책임이 소재가 이렇게 돼서 그것이 하나하나 밝혀지면서 투명하게 처리가 된다. 그런데서부터 여러분들이 조금이라도 뭔가 피부를 위로받을 수 있다, 그것은 제가 분명히 알겠습니다.
이 꿀피부야 말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하거나 앞으로 계속 피부관리를 할 때 가장 큰 자산이라 할 수 있는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게 무슨 새삼스러운 것도 아니고 우리의 꿀피부는 올해 마음을 곱게 쓰도록 하는 것을 정신만 이거다 하고 차리고 나가면 우리의 에너지를 분산시키는 걸 해낼 수 있다는 마음을 가지셔야 할 것입니다. 정말 간절하게 마음을 곱게 가지면 전 우주가 나서서 다 같이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