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 같은과 같은 학번 CC로 약 일년간 연애중인 남자입니다. 다른게아니라 여자친구가 혼전순결입니다.
저는 경험이 한번도 없는 상태구요. 여자친구도 혼전순결이니 경험은 없는거겠죠. 근데 문제는 제가 요새 힘듭니다. 사랑하면 자연스럽게 관계를 원한다는 말이 이해가 안됐는데 이해가 되구요, 스킨쉽도 어느정도 하는데 밑은 절대 안된답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스킨쉽 후에는 아랫배가 너무아프고 심지어 X환도 아픕니다. 언제는 너무 아파서 근처 대학 병원을 가봤는데 스킨십중 나올 준비가 됐던 정자들이 못나와서 그런거라고..하 ㅜㅜ
그렇다고 해서 강제로 하고싶다 이런게 아니고 정말 가치관 차이인것 같아서 어찌저찌 운동도 해보고 버티는 중인데, 이제는 정신적으로도 스트레스를 받아서 힘듭니다. 심지어는 제가 아예 뽀뽀조차 하지 않아서 같이있을때의 순간적인 성욕(?)을 없애려고 노력도 해봤습니다. 가치관 존중합니다. 하지만 제가 받아들이려니 힘듭니다.
또한 단순히 이 문제로 이별을 고했을땐, 과도 소규모 과라 모르는 사람 없는 커플인데 이 문제로 헤어진다면 성욕에 미쳐서 헤어진것처럼 소문이 이상하게 나게 될까봐, 아니 그렇게 날테니 그것또한 걱정입니다. 날이갈수록 정신적으로 신체적으로 스트레스는 쌓여가구요. 어떡하면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