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티파니 전범기 논란, 日서도 보도…“역시 속좁은 나라”
게시물ID : star_3765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닥호
추천 : 16
조회수 : 1163회
댓글수 : 80개
등록시간 : 2016/08/15 14:44:10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의 광복절 일본 전범기 이미지 사용이 일본에도 보도되는 등 논란이 점점 커지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일본 네티즌은 ‘별 것도 아닌 걸로 논란이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한국을 조롱하고 있다.

티파니는 14일, 15일 양일에 걸쳐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냅쳇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일장기 이모티콘과 전범기가 들어간 ‘도쿄 재팬’ 스티커가 붙은 사진을 게시해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국내 네티즌은 “다른 날도 아니고 광복절에 전범기라니”, “역대 최악의 전범기 논란”이라며 분개하고 있다. 이들은 티파니에게 사과와 해명을 요구하며 티파니가 출연하고 있는 방송 등에 티파니 하차를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를 접한 일본 네티즌은 “별 일도 아닌 걸로 화낸다. 역시 속좁은 나라”, “북한에는 약하면서 일본 관련 이슈에는 달려든다”며 한국 네티즌을 조롱하고 있다.

일본 네티즌은 티파니가 사용한 ‘욱일기’가 일본 전범기라는 사실을 전혀 인지하지 못하는 듯 ‘문제 될 것 없다’는 뻔뻔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그 중에 더러는 한국의 반일감정이 ‘열등감의 표출’이라며 되지도 않는 합리화를 하는 모습도 보였다.
출처 http://m.entertain.naver.com/read?oid=016&aid=0001100458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