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WOT] 본인조차 전혀 몰랐던 충격적인 지뢰전차.
게시물ID : gametalk_373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Zer0
추천 : 1
조회수 : 894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2/10/23 01:19:08


Pz38na. 일명 38나. 38전차라고 불리는 독일 4티어 경전차입니다.



현재 전 이놈을 정예전차로 매일마다 운용 중 입니다. 4티어 경전차이기에 앵벌력이 좋고, 게임을 빨리 끝낼 수 있으며, 저티어~고티어 모든 티어의 방에 가도 충분히 밥값을 했기 때문이죠.



근데 이놈...지뢰취급을 받고있군요?;; 월오탱 유져분들이랑 대화해보고 까페에서 우연히 게시글들을 보고 검색을 해보니 38na 전차에 대한 멘탈붕괴와 독일버리기, 독일포기, 독일징징들이 산더미처럼 (...)



저같은 경우 38na 의 준수한 기동성(결코 우월하진 않습니다만, 아군 중형전차보단 확실히 빠릅니다.) 좋은 선회력으로 얻는 회피기동과 뺑뺑이, 주포가 경전차주제에 5티어 미디움까지 통함(헤비는 어림도없). 이런 점을 이용해서 적 급습 / 산화정찰 / 등대 모든 플레이에 적절히 응용하면서 썻거든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38na가 지뢰는 커녕 경전차를 배우기 참 좋고 전차 자체의 성능과 재미가 훌륭하며 디자인까지 멋있는 3박자를 고루갖춘 진정한 명품이라고 생각했는데...충격이었습니다.-_-



이런걸보면 확실히 월오탱은 다 자기하기나름, 자기취향나름인 것 같습니다;;;



추신 : 독일 최악의 똥이라 불리는 E-100, Maus의 북미서버 승률은 거의 최하위입니다. 근데 러시아서버에선 Top5에 들어간답니다(...)


아무래도 두 전차 전부 방어요새에 가깝기 때문에 우회공격에 취약하다보니 본인이 전선을 버티면서 나머지 아군이 얼마나 잘 해주고 따라오느냐가 중요한 "팀플레이" 스타일 전차이다보니 이런 차이가 벌어지는 것 같네요.


역시 취향나름 하기나름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