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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 시스템이 그렇게 나쁜건 아닙니다..
게시물ID : bns_373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츠..
추천 : 7
조회수 : 714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3/07/14 01:35:50
아이템 성장 참좋죠..
근데 문제는 돌파와 진화, 이 두가지가 진심 개떡같은거에요..

일단 아이템 성장만 생각해 볼까요?
이전에는 좋은 옵션의 무기를 먹기위해 수없이 던젼을 돌아야 했죠?
지금은? 자무기만 먹으면 되요.
미궁만 해도 283/666 이 나올 확률이 아주 사람 열받게 했죠
소켓이 66이면 차라리 나았죠, 665나오면 5짜리 때문에 거슬렸죠.
근데 이젠 홈지우개로 5각을 샥~하고 지우면 그만..
그냥 자무기만 먹으면 누구나 맥뎀 6666을 만들수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돌파!!!라는 욕나오는 시스템이 끼어있죠..
11.jpg
재료 보여요??
돌파 비용 보여요??
제가 1년동안 하면서 모았던 모든 금을 쏟아부어도 부족합니다..
이걸 하라는거야 말라는거야..ㅎㅎ;;

그리고 빌어먹을 진화!!!
진화!!!!!!!!
i0222937295.png

이걸 언제 하고있어??
누굴 밥먹고 게임만 하는줄 아나??
진화 과정에 들어가있는 돌파 어쩔거야??
내가 돈이 어딨어??


이게 다~ 우리가 컨텐츠 없다고 징징댄 결과 입니다..
이딴걸 컨텐츠라고 내놓다니.. 기획자 머리 개봉 한번 해보고 싶다..ㅋㅋ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정리를 해보죠..
돌파- 돈없어
진화- 돈도, 시간도 없어
끝~



여담.. 
차라리 무기 경험치를 다른무기가 아니라 몹을 잡아 올리는 쪽으로 했으면
유저들이 던젼을 더 많이 갔겠지..
무기에 대한 애착도 커졌겠지..
그리고 자금에 대한 부담도.. 
진짜 운영하는 꼬라지들하곤..에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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