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남자친구에게는 보통 어떻게 행동하시나요?
----------------------------------------------------------------------------------------
제 여자친구는 회사에서 팀원들이 자꾸 남자친구랑 뭐했니 영화뭐봤니 물어보는게 싫어서 남자친구랑 헤어졌다고 말했데요
회사다니면서 바빠서 카톡못한다길래 출근할때 하나, 점심먹을때 하나, 퇴근할때 하나 보내라구했는데 요샌 그것도 안보내네요
제가 교대근무라 4일중에 2일만 여자친구 퇴근후에 만날 시간이 나는데 그때 보자고 할때마다 피곤하다고 집에가고 제가 불가능할때는 퇴근후에 친구만나고 술먹으러가고 잘 하더라구요..
제 가장 큰 불만들입니다. 여자친구가 회사일이 아침 8~ 저녁8시까지라서 피곤해하는건 압니다. 하지만 회사일하는동안 연락이 되는것도 아니고, 제가 주말에도 교대근무를 해서 주말이라고 다 볼수있는것도 아니라.. ㅠ 일주일에 1~2번 볼까 말까네요.. 장거리도 아닌데..
그리고 퇴근하고 집에가면 피곤하다고 11시안에 자는데 집에들어가면 부모님 들릴까봐 전화도 못하겠데요.. 부모님도 남친있는거 아시면서..
그래서 일주일에 통화한 시간 더해봐도 30분이 될려나..
뭐 이렇게 여자친구랑 사귀고 있어요. 저를 사랑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전 여자친구를 사랑합니다.
그러니까 아직 믿어보려구 이해해 보려구 노력하는 중인데.. 잘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