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림 시스템에 휘둘리고 있자니, 한때 디아 2에 미쳐있던 그때가 생각나네요.
같은 유닉이라도 변동옵션때문에 똥과 중과 갓갓이 존재햇던 디아2.
때문에, 디아접속의 99%는 무한앵벌. 나머지 1%는 모아둔 아이템 감상이었던.
요즘의 와우도 그러네요. 벼림이 얼마나 붙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디디 때문에 오늘도 무의미한 인던 뺑뺑이를 돕니다.
- 디아2 에서는 엑트1 앞마당 좀비도 유닉템 떨굴 확률 있었죠. 이론적으론.
그리고 지금의 와우도 모든 상자와 넴드몹에게서 전설을 줄 확율을 부여해 놨죠. 이론적으론.
근데, 나만 안주죠. 이건 사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