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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이계와 현재 안톤일던의 차이점
게시물ID : dungeon_36779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쿠마-마유
추천 : 2
조회수 : 487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4/06/30 19:36:54



기준은 둘다 최종던전일 당시


(구)이계
-모험가를 패턴으로 고통받게 하는건 있었어도 자체적으로 괴롭히진 않았음

딜이딸려 카미나를 못잡는건 이해할수있고, 인형사 화상이나 타 넴의 정신지배정도?

그나마 저것들도 분명 바로바로 해독 가능했음

거의 모든 패턴의 꼬임은 유저책임으로,  무큐를 쓴다거나, 13 24안모인다거나, 템페랜드를 부수지 않는다거나, 제프가 과열되었는데 친다거나, 랩터가 안붙었는데 달리거나 공격,캐스팅한다거나 등등

유저로부터의 인과관계가 80% 였음




안톤일던

-ㅈ까 모험다 ㅂㅅ들아
화상,  강제전멸기, 스턴, 중독, 폭발 등등
이건 하늘이내린 신컨도 못피할 어거지를 때려박음
크라텍? 좋아 피장판까는건 근데 왜 니놈이 착지하는곳마저 피장판을 만들어서 신컨유저가 붙은 피장판 구석에 몰아봐야 헛수고로 만드는데

강제스턴은 홀딩이나 딜러나 최악의 스턴
주시자의눈은 생각이 있는건가? 사정상 제자리딜러는 약빨고 죽으라는건가

안톤일던은 어려움의 이유가 유저가 아니라 그냥 어거지로 다때려박았음

그래서 까는거임

이런식이면 솔직히 누구라도 기획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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