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에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인 신작 [ 당신의 이름은 ] 의 티저 영상이 공개 되었다고 합니다.
'배경미술의 신' 이라는 별명을 가진 '신카이 마코토' ( 언어의 정원 , 초속 5센티미터 ) 감독이 오랜만에 내놓은 작품이라고 하네요. 캐릭터 디자인에는 '다나카 마사요시' ( 아노하나 ) , 작화 감독은 '안도 마사시'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원령공주 ) 가 담당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본편의 스토리를 살펴보면..
- 성우진 -
타치바나 타키 : 카미키 류노스케 ( 영화배우 )
미야미즈 미츠하 : 카미시라이시 모네 ( 오디션 선발 신인 )
천년만에 혜성의 방문을 한달 앞둔 일본. 산 깊은 시골 마을에 사는 여고생 미츠하는 우울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촌장인 아버지의 선거운동과 가계인 신사의 옛 풍습. 작고 좁은 마을에서 주변의 시선이 너무나 신경쓰이는 적당한 나이인만큼 밖으로의 동경을 강하게 품을 뿐. "다음 생엔 도쿄의 꽃미남으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그러던 어느날 남자의 꿈을 꾼다. 낯선 방. 낯선 친구. 눈앞에 펼쳐진 건 도쿄의 거리. 망설이면서도 숙원했던 도시 생활을 즐기는 [ 미야미즈 미츠하 ]. 신기한 꿈... 도쿄에 사는 남고생 [ 타치바나 타키 ] 도 이상한 꿈을 꾸고 있었다. 간 적도 없는 시골마을에서 자기가 여고생이
되어있던 것이었으니..
이렇게 나왔다고 합니다. 눈호강은 확실히 책임지는 감독인 만큼 티저영상에서도 디테일한 작화력이 인상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