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일상》시노노메 나노 역의 성우 후루야 시즈카, 사고로 입원
게시물ID : animation_36537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그네스-*
추천 : 6
조회수 : 1292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12/05 21:51:30
일상》시노노메 나노 역의 후루야 시즈카가 사고를 당해 기억장애 증상을 겪으며, 입원중.
  - 사정이 있어 입원했습니다.    당분간 갱신하지 못할것 같습니다.    걱정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여러분, 따뜻한 말씀들 감사합니다.
   큰 격려가 되었습니다. 자세히는 말할 수 없지만,   사고로 머리를 심하게 부딛혔습니다.   지금 스마트폰으로 쓰는 중인데, 죽을거 같아요. (웃음)
  혼자선 아무것도 못하는 지금, 작은 것으로부터   슬픔, 괴로움, 기쁨 같은 감정을 느낍니다.
 - 기억장애로 사라진 기억들이 있지만,   모두와 보낸 시간은 기억하고 있습니다.  
 다행이다. 정말, 다행이다. 나의 소중한 기억.
 - 오늘의 진일보. 침대 위에 앉을 수 있게 되었다.
 - 한쪽 손톱을 잘랐더니, 지쳐버렸다. 좀 쉬어야지.   몇 번이고 눈물이 나서 포기할뻔 했어요. 하지만,   그럴때마다 여러분의 글을 보며 기운을 내요.   나 혼자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정말 정말 고마워요.   (한문)감사. (한글)감사합니다. (영어)Thank You... - 오늘의 진일보. 손톱을 잘랐다.   사고 후 보지 않았던 자신의 얼굴과 마주했다.   모든 리플을 보았다. 받은 모든 LINE에 답했다.   혼자 화장실에 다녀왔다.
 - 여러분, 오늘도 울적한 소리 써서 죄송해요.   하지만, 여기 뿐이니깐 들어주세요.

오늘도 고마워요!!   그럼, 내일 봐요. 잘 자요. (@^ ^@)/ ☆☆  
출처 http://twitter.com/shizukafuruya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