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독] 에이프릴 현주, 건강악화로 잠정 휴식 "4인 체재로 활동"
게시물ID : star_3648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이온맨킹
추천 : 12
조회수 : 1006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6/05/12 16:30:03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현주가 건강 악화로 팀 활동에 빠진다.
 
소속사 DSP미디어(이하 DSP)는 12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현주의 건강악화 사실을 발표했다.
 
 
이하는 DSP미디어가 밝힌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 입니다.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인 에이프릴 멤버 현주가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진행하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우선 에이프릴과 현주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현주는 호흡장애와 두통으로 인하여 방송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을 겪어왔고,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현주의 잠정적인 휴식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예정되어 있던 에이프릴의 ‘팅커벨’ 활동은 당분간 4인 체제(채원, 나은, 예나, 진솔)로 진행 될 예정 입니다.  
휴식기 동안 현주는 건강 회복에 전념할 것이며 당사 역시 현주가 치료에 전념하고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에이프릴과 현주에 대한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http://media.daum.net/entertain/star/newsview?newsid=20160512160421618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