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부터 세라를구매하려고 신용카드결제를하려했으나.. 계속 알수없는오류라고 뜨면서 번호가뜨더라구요..
주말이고해서 연락못하고 1:1문의만 계속남겨놓다가 오늘 그 뜬 번호(안전결제사)쪽으로 전화했습니다
안전결제: 우리쪽 정상승인났으나 카드사결제승인이안떨어진것이다. -> 카드사:공인인증서 전산어쩌구 오류로나온다 그쪽으로연결해주겠다 카드사문제없다. ->공인인증: 공인인증서쪽 문제없다 만약있다면 이전에결제건들(그사이 인터넷으로 결제3건이있음 전부공인인증서인증해야 가능함) 결제안됬어야정상임.
결론은 넥슨측의 문제인건데... 전화상담은없어지고.. 1:1문의는 답변조차없네요.. 이것참 엄청답답하네요..
혹시 국민카드 사용하시는분들 결제잘되시나요.. 아오 전화상담은 왜없앤거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