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메인 퀘스트를 안깨면 아무리 게임을 해도 랭크가 안오르더라구요..
처음엔 네르기간테 보단 쉽겠지 했는데 헐? 왠걸? 번개 한방에 사망..
이 후로 구조신호를 계속 보내고 했는데 번개 한번에 3명이 눕는 모습을 보고 ..와 이건 진짜다.. 야~ 이건 아닌데.. 이랬어요..
안쟈냐프,네르기간테 잡던 때가 주마등처럼 지나가면서 앞이 캄캄하면서 안쟈나프,네르기간테 다음으로 게임을 접을 위기를 만들어준 키린 .....
지금까지 계속 실패만 해서 몇번 실패한지도 모르겠네요.
다크소울 52시간 정도 한 유저 로써 ... 이건 깨야 한다는 무언의 사명감이 생기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번개속성 활로 했었는데 이녀석 때문에 태도를 만들고 연습의 연습을 거듭해서 어느정도 실력을 억지로 쌓았어요..
그리고 방어구도 아예 싸그리 바꿔버리고 마음을 비우기 시작했지요..
싸우는 장면을 찍을 새가 없었네요..
매우 긴 시간동안 치고박고 싸우고 하다가 어느순간 자러 감..,
사람들이 잘 때 폭탄 두번 선물해주면 좋아 해준다고 배웠습니다.
엄청난 폭딜이 들어가길래 너무 자만해서 설치다가 번개 맞고 사망...
다시 올라가니까 또 자고 있길래 폭탄 2번 선물!!
언제 죽냐고 슬슬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가운데 ... 한방에 억! 하고 ! 나도 억! 하고!
얘를 잡기 위해 얼마나 태도를 연습했던가 ..ㅠㅠㅠㅠ
기쁨과 승리의 박스 댄스!!!
클리어 타임이 아주 좋아요~ 29분 55초! 30분안에 깼음 예~~~
1번 쥬금 .ㅠ.ㅠ
드디어 헌터가 오른다!!!!!!!!!~~~~
제가 썼던 방어구와 호석 과 장식품들... 나름 머리 써서 맞추긴 했는데 뭐랄까요... 별로 효율이 없는 것 같은 느낌이 ........
저같이 힘들어 하시는 분들께 감히 조언을 드리자면..
일단 욕심을 부리시면 안돼요.
딱 한대만때리세요. 머리를 때리면 참 좋겠지만 굳이 머리를 안떄려도 한대만 때려도 잘한거에요.
그렇게 머리 한 대씩 때리고 피하다 보면 갑자기 쓰러지는데 그때 막 뚜까 패세요. 4~6방 때리고 또 빠지세요.
멀리 멀리!
냥냥이는 체력으로 하세요.
별 도움도 안되긴 하지만.. 그래도 피 회복 시켜주는게 어딥니까 하하핳.. 휘파람을 불러도 바쁘다고 들은 척도 안하는 우리 냥냥이 허허허..
테토루 하나 찾아서 냥냥이 2마리 로 가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에요 뭐든 다 쓰세요!
비약이든 약이든 덫이든 뭐든 다 그 자리에서 도움되는건 다 들고 다니세요.
저는 원래 아무것도 안쓰고 체력복장만 쓰는 유저인데.. 비약이라는걸 처음 만들어봤네요 ..지금까지 ..쩝..
한번 실수해서 번개 맞으면 일단 다 마시고 연기옥 쓰고 아주 쌩 엄살을 다 부렸슴다...
이 판에 모든걸 걸겠다! 라는 마음으로 그냥 다 씀.. ..언젠간 다시 재료 모으겠죠 뭐 ㅎ
가장 중요한건 느긋하게 욕심 부리지 않는 것입니다.
할 수 있어요 여러분.!
50분이란 시간은 넉넉하니까 천천히 조급해 하지 않게 하시는게 좋을 것같아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