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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어려움 난이도에서 은신 저격 소총수로 35레벨까지 키웠습니다.
탁 트인 곳에서 저격으로 하나하나 쓰러트리는 쾌감은 좋은데
건물안에서는 고배율이 오히려 불편한데다, 최근 동료 데리고 다니면 쉽게 들켜서
막싸움이 되는순간 DPS 고자라 고전을 면치 못하더군요.
그래서 강력하다는 행운/크리티컬 빌드를 해보려고 하는데 구글링으로 열심히 뒤져봐도 딱히 공략이 없더군요;;
일단 아래와 같이 키우고 있는데 괜찮은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힘 3 - 갑옷 장인
인지력 3 - 버블헤드 먹고 자물쇠 퍽까지
지구력 1
매력 6 - 장비/약물로 10~11 만들어서 설득 100%
지능 4 - 해커 퍽까지
민첩 1
행운 10
스페셜을 이렇게 주고 건슬링어(권총 데미지 퍽) - 총기광 - 갑옷장인 다음으로 남는건 모두 행운 관련 퍽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아직 10랩밖에 안되서 행운퍽 효과를 제대로 보지 못하고 전투마다 계속 고전하고 있긴 한데 초반이라 그렇겠지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헌데 은신 안한다고 민첩을 1만 줬더니 10mm 권총 쓰는데도 AP가 엄청 모자라네요.
매력을 1로 주고 민첩을 올리는게 나았을까요?
무기는 레일로드 인도자를 엔딩까지 쓰면 되나요?
은신은 생각이 없으면 컴뱃 아머 입으면 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