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망겜(?)만 골라골라 찾아다니는 망겜라이퍼 디올레타입니다!
오유에서 처음 게임게시판에 문을 두드렸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눈팅만 하게됐네요 요즘은..
많은 게임을 했었는데 의외로 남겨진 앨범이 없길래 남기고자 두서없이 적어봅니다..ㅎ
한때는 자랑스러운 길드원들과 단체샷도 찍어보고...이때부터 사람들과 같이 게임한다는게 얼마나 설렌거였는지 ㅎㅎ
반년 정도의 시간이었지만 정말 재밌었던 메이플1!
심심하면 찾아오는 연어겜 망전에서는 그저 룩질만 할뿐!
신캐가 나왔다길래 냉큼.. 미리!
열심히 노기해서 키트아바타도 구매했는데...이때부터 뭔가 연어짓도 질리고 마영전에 회의감을 느낌...
신사의 조건 길드원 님들 및 길마님과 함께!
액숀가면의 청혼..
으어어어어ㅓ 팔늘어난다ㅏㅏ
오픈베타때 포화란을 트라이하며 잡던 추억뽕땜에 다시 해본 블소...그러나 혼자하는 게임에 발을 못붙여 금방 접음..
아 와우! 정말 말로만 들었지만 군단때 해서 킬제덴 영웅킬까지 몇개월 했는데 정말 재밌었고 다신 하고싶지않다!!!(와우블로 xxx)
그리고....!!!
귀인들과 함께하는 누베르 잡기!(feat. 흑랑 다수)
신규 월드보스 레이드인 오핀을 잡고 나서 길드원들과...!!!(이날 깨진 수정과 멘탈은 복구하는데 꽤나 고생했다)
오늘 패치 후에 위장복을 입으면 위치는 무려 바지와 신발을 벗어버립니다!1!!(고치지마, 이게 더 이뻐!!)
제 수랑이를 ..........한-심하게 쳐다보는거같은 길드원
레인저 진짜 이쁘당...부럽당..
캐릭을 위치-발키리-금수랑 으로 바꾸다보니 스펙업이 느려져욧... 첫 유단델!
워-부님과 함께
깨알 길드 홍보!! 검은사막 오유길드 <AREA 51>은 여러분을 항상 환영합니다!
수랑이는 최곱니다..!
일기를 남기려다가 사진만 찾아와버렸네요
밖에 있는지라 없는 사진도 많고...ㅋㅋㅋㅋ
사람들과 함께하는 MMORPG의 매력은 정말 무궁무진하네요!
혼자 스팀게임 하는것도 물론 재밌지만..추억을 공유한다는게 MMORPG의 가장 큰 이끌림의 이유가 아닐까요?
그럼 다음에 또만나요 안-녕
장작패러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