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카라 떠난 한승연 "새출발 두렵고 어색하지만, 더 노력할것" 심경고백
게시물ID : star_34803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라이온맨킹
추천 : 5
조회수 : 449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6/01/26 16:16:23
한승연이 카라를 떠난 뒤 자신의 심경을 고백했다.
1월 26일 한승연은 제이와이드컴퍼니 전속계약 체결 소식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심경을 고백했다.
한승연은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승연이에요. 그간 어떻게 전할까 몇 번을 썼다 지웠다 이제야 회사가 정해져 여러분께 소식 전해드려요. 늦어서 미안합니다"라는 말로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그는 "열아홉 살 DSP 미디어에 들어와서 꼭 십 년 만에 떠나게 되어 참 어색하고 어렵고 두려운 마음 여러분과 다르지 않겠죠. 스무 살 데뷔해서 멤버들과 함께 팬 여러분에게 헤아리지 못 할 만큼 큰 사랑받았고, 큰 상처도 서로 보듬으며 같이 걸어온 지난 9년간은 정말 제 인생에, 우리 서로의 길고 긴 삶의 시간 속에 소중한 기억들입니다"며 카라로 활동한 9년을 되돌아봤다.
 
 
 
 
이어 "이제는 새로운 회사와 함께 예쁜 기억, 추억, 경험들을 팬 여러분들과 만들어 가고자 해요. 우리는 찢어진 적도, 돌아선 적도, 이별을 고한 적도 없어요"라고 덧붙였다. 한승연은 "더 자주 여러분과 만나고 더 많은 분야에서 저 자신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고민하겠습니다. 미안하고 사랑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이날 오전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한승연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9년간 가수와 배우로 좋은 활동을 보여준 한승연의 매력과 저력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또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출중한 재능을 가진 한승연이 폭 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당사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전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다. 앞으로 한승연의 활동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출처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newsview?newsid=20160126155716458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