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인증, 약속 인증 등 수많은 인증을 하시며 글을 베스트 더 나아가서는 베오베로 보내고 싶어 하시고 댓글에 메달이 주렁주렁 매달리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해지고 싶고 자신의 아이디만 보아도 사람들이 아는척을 하며 친하게 지내고 싶으신건 이해하지만 그 정도가 너무 지나치면 오히려 반감을 삽니다.
특히 무턱대고 사진 인증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좀 자제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자라고 하면서 무조건 베스트로 와서 온갖 관심을 다 받으시며 댓글활동 하시던데 오늘의 유머는 유머 사이트 입니다. 사진 올려놓고 사람들의 반응을 보며 일희일비 하실분들은 얼짱카페나 사진 인증을 하는 사이트로 가시면 더욱 편하고 더욱 더 다양한 반응을 접하실수 있습니다.
오유에서 유명한 분들이 부러우신가요? 그분들이 이렇게 유명해지게 된 이유는 오유에서 얼짱, 여자라는 것을 어필한것이 아니라 헤비 업로더라는 이유때문에 유명해진 것입니다. 오유에 항상 좋은 자료와 재밌는 자료를 올려주시기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하는 겁니다.
사진 몇장 인증해서 댓글놀이 하면서 오유인들과 친해진것이 아니라 엄청난 노력을 했기 때문에 오유라는 커뮤니티에서 유명해지고 유저들과 친하게 지내는 거지요.
인터넷에서 아는 사람들도 만들고 친하게 지내고 싶어서 그러는데 너무 까칠하게 구는거 아니냐라는 생각이 드실지 모르겠지만 오유 사랑방이라고 오유인들끼리의 친목을 다지는 게시판도 있습니다.
오유 사랑방에서도 충분히 다른 유저와 교류가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그것이 더 발전하면 정모로까지 발전하여 새로운 인간관계가 형성됩니다.
한가지만 더 베스트나 베오베.. 또는 댓글의 메달에 목숨거는 분들이 많던데 오유는 그저 타이밍입니다.
자료를 올려도 관심을 못받아 묻히는 자료가 있고 분위기를 잘못타서 괜찮은 댓글임에도 반대 먹고 블라인드 처리 되기도 합니다. 왜 그렇게 메달이 달리고 베스트 못간다고 저주를 포함하여 구걸까지 하시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