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매칭레이팅이 존재하더라도 레이팅에 관계없이 매칭이 될수도 있다.(방금 시작한 뉴비가 고인물과 매칭이 될수도 있다.)
3.극 고인물10%, 중수30%, 노멀50%, 청정수10% 의 인구수 비율존재.
4.노멀의 경우 컨트롤이 중수에 비해 밀림 청정수는 게임의 전반적인 시스템 이해, 컨트롤이 힘듬. 중수는 기본시스템은 이해, 캐릭터의 기술이나 특성은 이해했으나,고수라고 불리기엔 컨트롤이 딸림. 고수(=고인물) 피지컬부터가 뛰어남, 처음 해보는 캐릭터로도 못하는 중수는 이김.
이와 같은 경우엔 캐릭밸런스를 어디에 맞추는게 맞을까요? (실력대비 인구비율은 대강 게임하면서 느낀정도를 나타낸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