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의 경험치 시스템은
전사미니언 기준
(59+시간당 부여되는 추가 경험치량)입니다.
하지만 블루팀은 그게 적용되고 퍼플팀은 적용이 안되요
나중에 가면 65:59 혹은 70:59 같은 미친 경험치비율까지 나오게 됨.
그래서 16렙 18렙 이지랄이 나는거고.
이말 못믿겠는분들은 머..
1렙때 팅겼거나 했던 상대 라이너가
나중에 돌아와서 5분도 안되는시간에 7렙찍고 하는걸 보면 됨..-_-;
암튼. 이 경험치버그 자체가
롤서버닫고 고쳐야 할 정도로 중요한 문제인데
이 버그 안 고치고 그냥 다음패치까지 냅두겠다는 라이엇 방침이
정말 이해가 안 감.
게임에 직접적으로 영향 주는 요소를 왜 냅두겠단거지
그 여파로 인해서 지금 퍼플팀걸리면 닷지하고 블루팀걸리면 그냥 하고
모르는 새끼들만 피보고있음
"어 왜 쟤네 쳐발라놨는데 렙차가 안나거나 나보다 높지"
같은 상황이 벌어짐.--
동일 실력과 동일수준의 팀메이트 만나면 퍼플팀이 무조건 지는게임입니다
여기서 원래 퍼플팀 불리하니까 상관없지 않느냐는 분들은
그냥 대답해드릴 가치가 없으니 제 글에서 꺼져주시고
동일한 실력과 팀메이트 가지면 무조건 한쪽이 진다는 상황 자체가
지금 밸런스가 심각하게 안 맞는다는거임.
천상계에서는 지금 4:5도 이기고 막 그래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