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씨발.. 미친 좃같아서 욕이 막나오네 개새끼들아.
현역출신에 실제로 전쟁나면 총들고 싸울 사람들한테 빨갱이라고 씨부리는 너희들이.
위험하면 재일먼저 내뺄 너희들이 진정 빨갱이 아니냐?
국민 대통합을 외치면서 51%의 지지가 국민의 대부분으로 착각하고
48%를 매도하며 분열시키는 너희들이 진정 종북이고 빨갱이 아니더냐?
병신쪽바리새끼들한테 매국행위하는 너희들이 빨갱이 아니더냐?
당 심벌에 뭐만하면 빨간색 가져다가쓰는 너희들이 진정 빨갱이가 아니더냐?
자국민에게 총구를 돌린 역사를 가진 색깔의 너희가 빨갱이 아니더냐?
6.25 참전용사 조부모님 밑에서 직접컸고, 그것을 자랑스래여기며 집안에 남성들은 다 현역출신에 나 역시 2년간 배타며
천안함 당시도 출동 나가서 끝까지 지켜왔다. 순수한 애국심으로 국방의의무를 수행했다고 단언하진 못하겠지만.
2년 2개월간 피땀을려 수행한건 사실이 아닌가.
실질적으로 진보라는 이름하에 보수적인 정치성향 가진사람들이 많다. 실제로 내가 가진 생각 역시
토대를 갖추지못하고 급성장한 우리나라는 보수가 먼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고,
근데 이것저것 들먹이며 대한민국 남성의 의무인 국방의 의무를 기피해온 것들이 애국 들먹이고 보수 팔아먹나? 북 괴리놈들한테
뚜들겨 맞고 국방안보 소홀히 하는 이번 정부가 보수라고? 지금 누리는 것도 부족 해서 국민 혈세로 자기 봉급올려 처먹고
연금 받아 처먹을라는 놈들이 보수라고? 국립묘지에 누워계신 우리 조부모님이 벌떡 일어나시겠다.
민당 역시 좋아하진않지만 따지고 보면 보수적 성향도 짙다. 단지 새누리 너희에 반하는 입장이라 진보라는 타이틀을 지고 가는거지.
나는 민당 지지자가 아니다. 당에 상관없이 그사람 인품과 공약을 보고 투표하고있다. 새누리 내에서도 지지하는 의원도 몇사람있고.
실제로 표준 사람도 몇있다. 그것이 국민의 정치참여 자세고 정치인들이 국민에게 바래야 되는것 아니냐? 공약과 인품으로.
허나 너네들이 바라는건 맹목적인 새누리 지지더냐? 그게 무슨 정치냐? 그게 무슨 국정이고 쓸대없는 편가르기더냐. 편가르기는 너네들
병신 의원끼리 해먹어라. 국민들까지 선동해서 편가르기 하지말고 국민 대통합은 개뿔 개나 줘버리소.
왕정시대 바른 말할줄 알고 다루기 힘든 충신들은 역적으로 몰아서 사약 먹이는 역사가 그대로 되풀이 되는구나
지극히 상식적인 오유인분들 자기말 안믿는다고 자기편 아니라고 친북으로 몰아세워 대외적으로 욕되게하는구나.
단지 너네들 비상식에 대응하고 구미에 안맞고 말 안믿고 안듣는다고 역적이고 빨갱이면 그래 씨발 나 빨갱이할란다.
김일성 씨발새끼 욕하는 빨갱이될란다. 김정일 돼지새끼 욕하는 빨갱이될란다. 김정은 병신새끼 욕하는 빨갱이 할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