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에 사정상 마영전을 접고 겸사겸사 질렀던 10고야헬블도 날라가서
지금 아무것도 없는 70 블록입니다.
다 처분하면서 접었기 때문에 거의 맨몸이다시피 하구요
잉켈스3+스윞2 이거 하나 남았네요. 방어구는 이걸로 대충 때우면 될 듯 한데
무기는 그냥 노강 콸테이락입니다.
ap노기를 해서 10고야헬블을 살릴까 했는데 복구ap가 20000이 들구요.
예전에 키트까면서 나온 퍼언캡이 5개정도 있는데
크리,완력,플레이트숙련, 중갑숙련, 컴뱃 5개 f랭으로 다운하면 대충 18000정도 복구됩니다.
현재 1700ap 있고, 퍼언트 다 까면 10고야헬블 살릴 ap는 나오는데
당장 이러면 낄 방어구도 없고. 어차피 위에서 말한 스킬들은 언젠가는 꼭 찍어야 하는 스킬이니
어떻게 할까 막막합니다..
움직히 여축박고 노기를 해볼까 했는데 여축은 꽤 있는데 민폐만 될 것 같고 시간도 그렇고..
그렇다고 다시 돈모아서 70제 무기를 맞추려니 지금 골탐때문에 시기도 그렇고
막상 이렇다하고 어디서 노기를 뛰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1부터 다른 캐릭터 키워볼까 했는데 타이틀 따기도 매우 귀찮고;;
아무래도 카록만한 캐릭터가 없어서 최소 블록 만렙은 찍고 다른걸 키워볼까 하거든요.
1. 퍼언트5개로 ap를 만들고 10고야헬블을 복구후에 그걸 기준으로 다시 노기를 시작한다.
2. 움직히 처럼 ap노기를 이용해서 ap20000을 어떻게든 채운다. (+ 70이 돌만한 ap노기 추천좀..)
3. 노가다를 해서 돈을 벌어 70제무기를 마련한다. (+ 어디서 노기를 하는게 좋을까요?)
이렇게 고민중인데, 1번 3번의 경우엔 어디를 노기뛰는게 나을지 모르겠습니다. 70 블록 기준으로..
어떤 분들은 80제나 왕자,킹급 70제 아닌이상 걍 70제는 ap노기할 시간에 돈을 벌어서 다시 무기를 사는게
더 빠르고 효율적이다.. 라고 하시는데 지금 상황이 영 좋지 못한곳을 스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