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글은 지난 이벤트의 자료를 고쳐쓴 거라 실제 이벤트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되면 수정되거나 추가된 부분을 찾아 고칩니다.
-궁금한 건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아는 내에서 답해드려요.
「ジャックイベント ~It's 書-sho- Time!~」
잭 이벤트 ~It's 쇼-sho- Time!~
しょ[書] : 서, 글씨를 씀;또, 쓰는 법, …서;책·서류의 뜻
※동음이의어인걸 이용한 일본식 말장난
개최기간: 12/8 오후 4시 ~12/14 오후 1시까지
대상 아이츄: ArS의 와카오우지라쿠
파트너 아이키즈: 하야마 엔쥬
[이벤트 보상카드 - 획득 점수]
와카오우지 라쿠 - 38400점
하야마 엔쥬 - 11600점
[순위보상]
순위 | 보상 |
1~100위 | 이벤트 라쿠 LE 2장 이벤트 히사시 N 1장 프리미엄 티켓 3장 |
101~ 1000위 | 이벤트 라쿠 LE 1장 이벤트 히사시 N 1장 프리미엄 티켓 3장 |
1001~ 3000위 | 이벤트 라쿠 LE 1장 이벤트 히사시 N 카드 1장 프리미엄 티켓 2장 아이츄 디스크 3개 |
3001~ 5000위 | 이벤트 라쿠 LE 1장 이벤트 히사시 N 1장 프리미엄 티켓 2장 |
[이벤트룰]
※ 특별라이브[일일곡]를 플레이하면 ArS에게 랜덤 잭[난입]을 당합니다.
※ 잭 된 라이브는 모니터 아래의 응원 게이지를 꽉 채우면 라이브를 되찾게 됩니다.
※ 게이지룰 다 채우지 못하면 라이브 종료후에 구조요청을 보내거나 혼자서 독식할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구조요청한 라이브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즉 제한 시간내에 라이브를 탈환해야합니다.
※ 응원게이지를 꽉 채우지 않아도 채운 만큼 포인트를 얻으며 라이브 실패로 처리되지않습니다.
※ 응원 게이지는 탭점수에 의해 가산되며, 라이브 전반에 걸쳐서 축적됩니다.
※ 즉 랜덤으로 뜬 라이브 잭의 응원 게이지를 채우면, 채운만큼의 포인트를 겟! 입니다.
※ 클리어점수를 초과해도 포인트를 더 주거나 그런 건 없습니다.
출현하는 라이브 잭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잭의 난이도는 곡의 난이도 옆에 표시되는 별갯수로, 난이도마다 표시되는 별수가 다릅니다.
◎= ★/잘 뜸, ○= ★★/보기힘듬, △= ★★★/전설의 생물급
[이벤트포인트] 응원게이지=클리어점수 | EASY | NOR MAL | HARD | EX PERT |
[50] 50,000 | ◎ |
|
|
|
[80] 80,000 | ○ |
|
|
|
[100] 100,000 | △ | ◎ |
|
|
[150] 150,000 |
| ○ |
|
|
[300] 300,000 |
| △ | ◎ |
|
[500] 500,000 |
|
| ○ | ◎ |
[1000] 1,000,000 |
|
| △ | ○ |
[1500] 1,500,000 |
|
|
| △ |
해당모드에서 위의 라이브 잭들이 무작위로 나타나며 포인트가 높을 수록 잘 나타지않습니다.
[구조 요청]
※ 탈환에 실패하면 친구에 협조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종료하지 않는 잭 라이브이나 친구에서 협조 요청이 있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요청온 라이브는 기존 LP의 반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요청온 라이브를 클리어시 탈환에 참가한 친구에게도 보상이 갑니다.
[주의 사항]
※ 탈환에 성공해도 탈환중인 라이브를 실패하면.....
※ 구조 요청은 [요청한 후에 친구가 된 분]들에게 전송되지 않습니다.
※ 빼앗긴 지 1시간 경과하면 빼앗긴 라이브는 그대로 종료됩니다.
※ 라이브 중에 점검이 시작한 경우에는 해당 라이브의 결과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 해당 이벤트 동안 특별라이브[일일곡]의 배포 시간이 변경됩니다.
※아래부터는 (닉언죄) 마메네로님, 轟一誠 님의 도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추천 곡]
노트수가 많은 순으로
1위 화접풍월[花蝶風月] (노트수: 651)
2위 다크 나이트 캣[Dark Night Cat] (노트수: 590)
3위 배반의 과실[裏切りの果実] / かっこつかないぜ?[멋질 수 없어?] (노트수: 571)
[추천 스킬]
잭이벤트는 그룹페스와 달리 콤보보다 점수가 더 중요합니다.
점수 뻥튀기하거나 올려주는 스킬들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스킬이 궁금하다면 오유 모바게에서 마메네로님(닉언죄)글을 검색해주세요!
1. [핀치업]
일정 체력이하시 해당 속성의 아이츄 탭점수가 1.5 ~ 2배 상승.
핀치업은 그룹스킬한정으로 2배, 개인스킬로는 최대 1.7배까지 존재.
2. 스코어업 (올스코어 상승, 특정 속성 스코어 상승,토탈 스코어 보너스)
그룹스킬로만 존재합니다.
올스코어 상승-해당 그룹멤버들이 있으면 점수를 60퍼이상 상승시켜주는 스킬
속성 스코어 상승- 와일드, 쿨, 팝계통즈증 한속성의 점수만 상승시켜주는 스킬
토탈 스코어 보너스-총 점수의 n0%를 더해주는 스킬. 보너스 수치는 카드마다 다르니 주의!
아래부터 해당스킬을 가진 카드목록입니다.
※R이상 카드만 적었습니다.
[핀치업]
└[와일드]
그룹: 통상 반(LE,GR), 통상 아키라 (LE,GR), 예술감상 카나타(SR,UR)
개인: 이벤트 잇세이(LE,GR), 이벤트 후타미(LE,GR), 통상 쿄스케(LE,GR), 통상 시키(SR,UR), 통상 류카 (SR,UR)통상 아키라(LE,GR), 예술감상 카나타(SR,UR), 여름축제 아키라(LE,GR)
└[쿨]
그룹: 통상 반(SR,UR),
개인: 통상 아키오(SR,UR), 통상 레온(LE,GR), 통상 챠오양(SR,UR), 바다 무츠키(LE,GR), 통상 세이야(LE,GR)
└[팝]
그룹: 통상 미오 (SR,UR), 통상 히카루(LE,GR), 통상 카나타(LE,GR), 이벤트 카나타(LE,GR)
개인: 예술감상 잇세이(SR,UR), 바다 사츠키(LE,GR), 통상 세이야(SR,UR)
이벤트 류카, 이벤트 아키오 등등
[속성 스코어 상승]
└[와일드]
이벤트 후타미(LE,GR), 통상 후타미(SR,UR), 통상 아키라(SR,UR), 통상 라쿠(LE,GR)
통상 아키라(SR,UR), 통상 카나타(LE,GR), 여름축제 아키라(LE,GR)
└[쿨]
통상 후타미(LE,GR), 통상 타카미치(SR,UR), 통상 카나타(SR,UR), 바다 무츠키(LE,GR)
└[팝]
예술감상 잇세이(SR,UR), 통상 타카미치(LE,GR), 바다 사츠키(LE,GR), 통상 세이야(SR,UR), 통상 아키라(LE,GR)
[토탈 스코어 보너스]
통상 사츠키(전부), 통상 타츠미(전부), 통상 토라히코(LE,GR),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의 공지를 참고.
오타나 수정해야할 내용있다면 지적, 제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