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말 즈음에 유플레이에서 어크 유니티를 샀는데요..결제를 끝내고 나니까 에러가 나더니 유플이 먹통이 되버립니다
유플 어디를 봐도 제가 산 유니티는 보이질 않고..은행계좌엔 출금된 기록만 남아있어요..미칠노릇..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겼더니 묵묵부답..유비소프트 코리아가 있다길래 전화해봤더니 홈페이지 문의남기란 말만 해대고..많이 밀렸으니 기다리라네요
그러고 여행가느랴 뭐하느랴 신경을 못썼더니 여전히 지금도 해결을 안해줍니다..이거 본사에 영문으로 문의 날리는게 좋을까요?
유비 본사에 문의는 어떻게 넣나요? 홈페이지를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가 않아요ㅠㅠ제발 도와주세요 겜게님들..
세줄 요약을 하자면
1.유플로 어크 유니티를 샀는데 에러가 나는 바람에 결제만 되고 게임이 증발
2.문의도 넣고 전화도 했지만 3주째 소용이 없음
3.해결하기 위해 해야할 행동을 당췌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