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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10(베네수엘라) 환불 질문입니다.
게시물ID : computer_33538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치즈맛티모
추천 : 0
조회수 : 936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7/02/09 01: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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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네수엘라 대란때 구입했는데 구입과정에서 오류가 있어서
제품키 화면이 나오지 않았는데요//
 
결제는 체크카드로 정상적으로 됐었고요
마소 홈피에서 최근 구입내역에 구매내역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어 있는 상태예요
당시 구입확인(?) 메일을 받지 못했었습니다. 물론 제품키 메일도 안왔고요
기다리면 온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아직도 오질 않네요
혹시나 메일 주소 잘못썼을까봐 여러번 확인까지 했어요 ㅠㅠ
 
심지어 환불도 안됐네요
오래 걸린다고 해서 그냥 가만히 기다리고 있는데 심하게 시간이 걸리는거 같고,
검색해도 저같은 상황인 사람이 없어서 컴게에 질문합니다
한국 마소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하나요?
 
 
요약
1. 구입시 오류났지만 결제성공
2. 구입확인메일과 제품키메일 못받음
3. 환불도 안되고 있음
4. 문의는 어디로 하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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